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생활건강

호텔 수건접기 예쁘게 접는 3가지 방법 [호텔식 수건접기, 삼각 접기, 미니사각접기]

728x90
반응형

2021.03.24 - [지식공유/재테크] -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호텔 수건접기 예쁘게 접기 3가지 방법 [호텔 수건접기, 삼각 접기, 미니 사각 접기]

  매일매일 욕실에서 쓰는 용품중에 하나가 수건이다. 지금까지 나는 대강 4등분으로 접어 놓고 사용했는데 서랍장을 하나 구매하면서 예쁘고 깔끔하게 수납하기 위해 예쁘게 호텔 수건접기를 시도해보았다.

 

  예쁘게 수건을 접어 놓으니 쉽게 빼서 사용할 수 있고, 하나를 사용하더라도 나머지 수건이 흩어지지 않는 수납법이 있으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건을 예쁘게 접는 3가지 방법으로 호텔 수건접기를 하여 각잡혀있는 수건들을 보니 기분도 좋아진다.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접어서 보고만 있어도 깔끔함에 기분좋아 지는 호텔 수건접기 (호텔수건접는법) 3가지를 함께 방법을 알려드린다. 

 

✅ 호텔 수건접기 <호텔식 수건접기>

1. 수건을 바닥에 펼치고, 수건의 절반만큼 우측 모서리를 잡고 가운데 위를 향해 접어준다. 

2. 수건 하단 부분을 위를 향해 절반 접어준다. 

3. 접힌 상태에서 뒤로 뒤집어 주며, 수건의 1/4을 접어준다. 

4. 왼쪽 끝을 마지막까지 단단하게 말아줍니다. 단단하게 말수록 수건의 형태가 각이 잡히고, 풀어지지 않는다. 

5. 끝까지 말렸을때 우측의 남은 부분을 말린 수건 사이로 넣어 고정시키면 단단한 호텔식 수건접기가 완성됩니다. 

✅ 호텔 수건접기 <삼각 접기>

1. 수건을 바닥에 펼쳐 준후 왼쪽 위 꼭지점 부분을 잡고 수건의 하단 가운데 부분에 맞춰 아래로 삼각형 모양을 만들어 준다. 오른쪽도 마찬가지로 진행해 준다. 

2. 삼각형 모양이 완성되면 삼각형 가운데 꼭지점을 수건 하단 아래 중간 지점으로 접어준다.

3. 수건의 왼쪽 부분을 점선에 맞춰 접어주며, 접힌 삼각형 그대로 점섬에 맞춰 위로 접어준다. 

4. 계속해서 삼각형 모양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생각하며 점섬에 맞춰 접어준다. 

5. 마지막 삼각형이 남았을때, 왼쪽의 수건 사이로 남은 삼각형을 넣어준다.

6. 깔끔한 삼각형 수건접기가 완성된다. 

✅호텔수건접기 < 미니 사각 접기>

1. 수건을 펼쳐준 후 반을 접어준다. 

2. 이 반 접은 상태에서 3등분을 해 수건을 접는다. ( 어느 방향으로 하든 상관 없음)

3. 긴 직사각형의 상태에서 대략적으로 3등분하여 주고, 한 쪽만 접는다. 

4. 나머지 접히지 않은 수건을 접힌 수건 사이로 넣어주면 미니 사각 수건 접기 완성이 된다.

  수건을 놓아둘 공간이 부족하거나 깔끔하게 접어놓은 수건이 풀리는 일은 없을 것 같다. 컴팩트한 크기와 모양으로 집에서 따로 인테리어를 할 필요가 없이 다양한 수건접기를 이용하여 좁은 공간을 활용하면서 기분이 좋아지시길 바란다.


 간단하고 쉽게 예쁘게 수건 접기(호텔식 수건접기)를 해보았다. 돈 안들이고 색다른 느낌을 주어 좁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이로 인해 기존보다 많은 수건을 수납할 수 있어서 좋은 접기 방법이다.

 

  예쁘게 수건접기 3가지 방법중 자신이 가장 예쁘고, 편한 방법을 골라서 수건접기를 해보기를 권한다.  나는 아마도 호텔식 수건접기 방법이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여 자주 이용할 것 같다.

 

 여러분들도 호텔 수건 접기 방법을 찾아 소소한 인테리어 해보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