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재테크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728x90
반응형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많은분들이 좋은 혜택을 받기 원한다. 하지만 어떤것을 써야 혜택이 좋은지는 모른다. 최근에 가까운 지인이 추천을 해주어 조사를 해 보니 정말 좋은 혜택이 있어 머지포인트 앱을 깔고 가입하게 되었다. 위메프나 티몬, 옥션등의 오픈마켓에서 최대 저렴하게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서 잘만하면 득템을 하게 되는 것이다. 머지포인트는 다양한 브랜드를 라인업 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머지포인트이다. 오늘은 이 머지포인트에대해 소개를 하고 가입자가 전달해줄수 있는 머지포인트 vip코드도 공유해 볼까 한다.  

✅ 머지포인트란

  머지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바우처이다.  쉽게 말하면 카카오페이나 삼성페이처럼 외식, 쇼핑시 카드없이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결제는 머지포인트 전용 앱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신생업체여서 제휴업체가 한정적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입점브랜드가 늘어나고 있어 실생활에서 쓸 만한 곳이 많다.

✅ 머지포인트 구매방법

  머지 포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머지머니를 구입해서 등록하면 된다. 구매방법은 위메프, 티몬,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 상시로 판매하지 않기 때문의 예의주시해야 한다. 상품권 구매와 마찬가지로 머지머니를 구매하면 먼저 할인이 들어간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기때문에 구매하는 순간 혜택을 받는다고 볼 수 있다. 

머지머니를 구입후 앱으로 들어가 머지머니 등록을 하면 완료되며 구매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 머지포인트 사용가능매장 (제휴업체)

1. 커피 & 디저트 

  가장 유명한 스타벅스를 제외한 대다수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동네에 자주 보이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베스킨라빈스, 이디아커피 등이 보인다. 자주 사용하는 커피 디저트 브랜드가 있다면 이것만으로도 머지포인트 앱의 사용이 매력이 있다고 생각된다. 

2. 외식 아시안&웨스턴

  커피 디저트 가맹점 뿐만아니라 한식에서부터 양식당까지 머지포인트에서 제휴 맺고 있는 곳이 많다.  외식분야는 아시안과 웨스턴으로 나뉘는데 주변에 많이 보이는 프랜차이즈는 물론, 우리가 사랑하는 치킨, 피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가 보인다. 

 

  좋아하고 자주가는 곳들을 표시해 두었다가 가게 될때 사용하여 할인받으면 좋을 것 같다.

매월 제휴업체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3. 라이프

  마트나 편의점 이용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는 물론이거니와 홈플러스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점점 머지포인트 제휴업체가 늘어나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집 근처 많이 보이는 CU, GS25 등의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고 하면 특히나 이 부분이 매력적일 것이다. 

 

✅ 머지포인트 프렌차이즈 사용법

 머지포인트 프렌차이즈 가맹점 사용법과 로컬 가맹점 사용법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란다. 

머지포인트 vip 코드

  머지포인트는 vip제도가 마련되어 있는데 월 15,000을 내면 굳이 머지포인트를 충전하지 않아도 자신의 신용카드와 연동하는 것인데, 가입당시 vip코드를 등록하면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vip코드가 있다면 한달을 무료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머지포인트의 vip 코드를 이용하셔서 머지플러스를 구독하면 무제한 20% 할인 받기가 가능하다. 이래서 머지플러스가입을 위해 머지포인트 vip코드도 중고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을 봤다. 월 정기결제금액이 15,000원으로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조건없는 20%할인에 만약에 할인을 구독료만큼 못받으면 페이백도 해주어 구독료에 큰 부담은 없을 듯 싶다. 더욱이 더큰 할인이 되기 때문에 잘만 활용하면 구독료보다 더 크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vip코드를 공유하려고 한다.

 이 머지포인트 vip코드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

(사용시 댓글에 남겨주면 다른 분들이 사용하는데 번거롭지 않을것 같다)

✅ 머지포인트 왜 깔아야 하나?

  할인에 따라 가계비를 절약할 수 있고, 이번에 추가된 제휴업체들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깔아야 한다고 본다. 내가 이 머지포인트 앱에 큰 매력을 느꼈던 부분은 이번에 홈플러스가 추가되어 1일 최대 결제 금액도 5만원까지 가능하고 월 4회까지 총 20만원이 이곳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홈플러스 포인트보다 더 많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포인트사용인가 싶다. 1회결제시 최대 5만원까지 머지포인트 앱으로 결제 가능하고 5만원 이상인 경우는 머지포인트 결제후 다른 카드나 현금으로추가 결제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아직 오랫동안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이 머지포인트 어플을 잘 이용하면 지금같은 시국에 식비나 생활비 절약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면 머지포인트 앱을 깔고 사용중이다. 머지포인트 활용으로 더 알뜰한 소비생활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