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재테크

캐시워크 (cashwalk) 걷기만 해도 퀴즈만 풀어도 쌓이는 포인트

728x90
반응형

2021.03.24 - [지식공유/재테크] -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캐시워크 (cashwalk) 걷기만 해도 퀴즈만 풀어도 쌓이는 포인트

  며칠 전 머니트리 앱을 소개해 드렸는데. 이 머니트리 어플을 통해 생각보다 많은 금액을 얻을 수 있었다. 특히 좁쌀의 가치가 올라갈수록 실 수령금액이 점점 쌓이는 것이 보이기 때문에 머니트리 어플로 돈을 모으는 것이 은행에 적금을 넣어 두는 것보다 더 쉽게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되었다. 지금도 머니트리 앱을 통해 열심히 앱테크를 하고 있다. 가입 시 추천인 등록만 했을 뿐인데도 좁쌀을 주니 정말 필수 앱테크 앱이라고 생각된다. 

<<머니트리 추천인 코드 _ XSVX1041 >>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니트리로 좁쌀코인 모아보는 재태크를 알아보도록할게요. 조금 늦었지만 열심히 무료충전소를 들락거리며 이것저것 했더니 벌써 1000톨을 모았

banana.tistory.com

 이렇게 스마트폰 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재테크 기법이 앱테크인데 오늘은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캐시워크 앱을 소개해보려 한다. 이 앱은 꽤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앱으로 매일매일 걷는 것 자체가 포인트가 되는 걷기 앱테크 어플이다.

✅ 캐시워크란

 캐시워크는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로 배터리가 절약되고, 최소한의 데이터만을 사용한다. 하루에 만보까지만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받은 포인트로 제휴점 쿠폰을 구입하여 이용할 수 있다.

✅캐시워크 포인트 쌓는 방법

 가장 기본적으로 걸으면 포인트가 쌓인다. 100걸음당 보물상자가 생기며 100걸음당 1원이 쌓인다. 

1,000걸음은 10원 10,000걸음은 100원으로 하루에 최대 만보까지 1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만보 걷고 보물상자 100번 누르면 100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여기서 약간은 귀찮아질 수 있는 방법인 꼭 보물상자를 눌러줘야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점이다. 자정 12시에 0으로 리셋되기 때문에 그 시간 되기 전까지 눌러주어야 한다.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로 편의점은 물론 레스토랑, 카페, 빵집, 치킨, 뷰티 등 전국적으로 많은 제휴점의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캐시워크 구글 다운로드

  두 번째 방법은 매 일정 시간마다 출제되는 퀴즈를 풀어 적립하는 것이다. 주로 상품에 대한 문제가 나오며 퀴즈의 정답자가 많아서 종료가 빨리 되기도 한다. 퀴즈를 풀면 캐시는 매번 복불복으로 적립이 된다. 지금까지는 20 이상의 포인트들이 쌓여서 걷기와 병행하여 꽤 쏠쏠하였다.

  세 번째 방법은 행운의 캐시 룰렛으로 룰렛을 돌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이다. 이 방법은 광고를 2회 연속으로 보여주며 해당 룰렛판으로 들어가 총 3회를 돌릴 수 있는데 꽝이 없다. 하지만 당첨도 되기 힘들다는 것이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3회 이상 돌리기 위해서는 다시 나갔다가 광고 보고 들어오면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네 번째 방법은 돈 버는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핫딜 이벤트나 병원 이벤트가 있지만 이것들은 다 무시하고 캐시 워크 피드 탭에 있는 1 캐시 받기를 누르면 해당 광고로 들어가며 1포인트씩을 적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어플 가입 시에 추천인 코드(KR69SHC5)를 입력하면 즉시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인이 한 달에 한번 캐시 워크 앱을 통해 커피 사 먹는다고 자랑을 하여서 나도 가입하고 열심히 포인트를 모으고 있다. 현재 일주일 정도 됐지만 3000포인트 가까이 모을 수 있었고, 곧 쿠폰을 구매하여 내가 원하는 것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 캐시워크앱을 자랑한 지인보다 더 빠르게 포인트를 모으고 있어서 한달에 두번은 커피를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또 어차피 걷는거 이런 포인트 하나 꾸준히 모아서 한달에 한번 내돈 주지 않고 공짜커피나 내가 원하는 것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꽤 쏠쏠한 듯 하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 쌓기로 한달에 한잔 공짜커피 어떨까?

  마지막으로 캐시워크 앱에 친구 추천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꼭 추천인 등록하여 꼭 500 캐시 같이 받았으면 좋겠다. 

추천 코드 KR69SHC5를 입력해 주세요~ 꼭이요~~~!!! 같이 공짜 커피 먹어요~ 

추천인 코드 : KR69SHC5

캐시워크 아이폰 다운로드


함께보면 좋은글

[재테크] -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머지포인트 vip코드 및 사용 방법 많은분들이 좋은 혜택을 받기 원한다. 하지만 어떤것을 써야 혜택이 좋은지는 모른다. 최근에 가까운 지인이 추천을 해주어 조사를 해 보니 정말 좋은 혜택이

banana.tistory.com

[재테크] -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니트리로 좁쌀코인 모아보는 재태크를 알아보도록할게요. 조금 늦었지만 열심히 무료충전소를 들락거리며 이것저것 했더니 벌써 1000톨을 모았

banan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