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재테크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728x90
반응형

머니트리 좁쌀코인 고팍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니트리로 좁쌀코인 모아보는 재태크를 알아보도록할게요.

조금 늦었지만 열심히 무료충전소를 들락거리며 이것저것 했더니 벌써 1000톨을 모았답니다.

여러분도 빨리 시작하시는게 좋아요.

 

 

 

우선 간단히 정리하자면, 머니트리는 기본 앱태크랑 유사하지만 비트코인이라는 것이 추가되었다고 보시면되요. 기존 앱의 경우 우리나라돈 백원을 줬다면, 머니트리는 좁쌀코인인 100톨을 줘요. 지금 현 시세로

 

1원=8톨이에요.

 

이 말은 100원 적립이 아니라 800원 적립이 된다는 얘기죠!!! 굉장하죠?

일찍 진입하신 분들은 굉장한 수익을 냈다고 들었어요. 최고가 19원까지도 올라 갔으니 10,000톨이면 190,000원을 벌어들인 셈이죠. 이제 아시겠죠? 다른 재태크 앱보다 좋다는것을?

전 어제 시작 했는데 벌써 12,000톨이나 모았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는 간단합니다. 머니트리 구글 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설치!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해당 스토어에서 설치 하실수 있어요.

 

구글플레이 설치를 원하시면 클릭!
앱스토어 설치를 원하시면 클릭!

 

 

 

 

설치를 하시고 가입을 하시면서 친구 추천을 하게되면 머니트리 좁쌀코인 500톨을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사람 둘다 혜택을 누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친구 추천하세요!!

 

친추초대 이벤트 무조건 하세요~~

 

근처 머니트리를 사용하시는 지인이 있다면 추천 코드를 받으시고 없으시다면, 제 추천 코드를 알려드릴게요~

 

머니트리 추천 코드 입력하고 500톨 받아가세요

 

이제 가입도 끝났으면 톨을 모으러 가볼까요? 가장 많이 찾을 곳이 무료 충전소에요.

 

 

매일매일 다양한 참여로 좁쌀을 적립하시면 되요. 저같은 경우는 하루만에 10,000톨 모았으니,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이 다양한 무료충전기회가 있어요

 

 

아, 현재 좁쌀코인 5,000톨을 모아야 환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머니트리에서 모은 톨을 고팍스로 보내서 환전하는 방법을 소개 할게요.

우선 열심히 머니트리로 톨을 모아서 앱테크하세요~

 

다시한번 제 추천 코드를 알려드릴게요~ 좁쌀코인 500톨 = 4,000원 입니다. 꼭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