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유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FUELCELL 러닝화

728x90
반응형

뉴발란스 운동화 추천 FUELCELL 러닝화

  일주일 전에 여름맞이 운동화를 구매하러 집하고 가까운 뉴발란스 운동화 매장을 다녀왔다. 뉴발란스 운동화 매장 옆에 아디다스, 나이키 등의 매장이 밀집되어있어서 운동화를 서로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운동화 구매는 대부분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하는 편인데 가볍고, 발을 감싸주는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꼭 신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혹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어보고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도 종종 있는데 그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차이가 심하게 느껴질 때 이용하는 방법이다. 나에게 맞는 운동화를 찾기 위해 이곳저곳 매장을 방문해 보고 첫 번째는 가벼움, 두 번째는 착용감을 위주로 평가헀다. 그중에서 뉴발란스의 FUELCELL 러닝화는 가벼움과 착화감을 모두 만족을 주어 뉴발란스 매장에서 신어보고  FUELCELL 러닝화를 구매하게 되었다.  

  매장에는 검정과 그레이, 흰색이 있었는데 , 화이트는 금방 더러워져서 세탁을 자주해야 하는 단점이 있어서 화이트를 선택하지 않았다. 검정과 그레이 색 중에 그래도 여름이고 하니깐 올검 정은 더워 보일 것 같아서 그레이 색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신발이 가볍고, 발이 작아 보여서 좋았다. 평소에 270에서 275를 신는데 항상 발이 커 보여서 신발을 구매할 때 발이 작아 보이는 신발을 선호하는 편이다. 

  예전부터 뉴발란스 운동화를 즐겨 신는데 아마도 꼼꼼한 바느질과 디자인적으로 아주 감각적이여서 구매하였고, 브랜드 신발을 사는 이유는 AS적인 문제도 잘 해결되기 때문에 뉴발란스 러닝화, FUELCELL 러닝화를 구매하였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져 통기성도 좋아 올 여름을 함께 하기에 충분한 것 같다. 

  일주일 정도 신어보고 리뷰를 쓰는데 뉴발란스 러닝화, FUELCELL 러닝화가 정말 가볍다고는 느껴졌으며, 발에 딱 맞는 착용감은 너무 좋다. 하지만 뒷부분이 딱딱해 발목이 쓸리는 경향이 있고, 여름에 신기에 약간 더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통기성이 뛰어나서 여름에 신기에 적합하다고 직원이 그랬었는데 일주일 신어 봤는데 꼭 그렇지도 않은 것 같다. 

세일 기간에 구매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은 조금 지불해야 했지만 디자인이나 착용감에서 아주 만족을 주는 상품으로
그 가격 이상의 값어치를 앞으로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동화를 온라인으로 구매한다고 해도 사이즈나 디자인들을 자세히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장에 가서 디자인과 사이즈를 확인해 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것이 실패 없는 구매 방법으로 추천드린다. 오랜만에 운동화를 구매하러 매장에 다녀왔는데 예쁜 운동화도 많고, 여름 신발도 많이 나와서 선택에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만족스러운 신발을 구매한 것 같아서 즐거운 쇼핑이었다. 
제값을 주고 산 FUELCELL러닝화인 만큼 오랫동안 나랑 함께 같이 걸어 주면 고마울 것 같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취향존중)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란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6/01 - [지식공유] - 비말차단 마스크 구입

2020/06/03 - [지식공유] - 코로나 19 초기 증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