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유

쿠팡 남성 양말 구매후기 코지라벨, 싹스몰

728x90
반응형

쿠팡 남성용 양말 구매후기 코지라벨, 싹스몰

  오랜만에 내돈내산 후기로 쿠팡 남성 양말 구매후기를 해보려고 한다. 작년에 샀던 여름용 양말이 엄지발가락만 구멍이 나서 올해 여름을 나기 위해 쿠팡에서 남성 양말을 구매해 보았다. 주로 지하상가나 양말가게 등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는데 올해는 쿠팡에서 편하게 구매했다. 실생활용품을 구매할 때 쿠팡을 자주 이용하긴 하지만 양말은 처음 사본다. 남성 양말은 왜 이렇게 종류가 없는지 모르겠다. 다양한 양말을 신고 싶은데 너무 없다. 10개만 사려다가 또 구멍 나면 신을 게 없을 것 같아서 각각 다른 곳 두 곳에서 구매했다. 

6월 22일 오전에 결제했는데  6월 23일에 도착했다. 

양말 말고도 생필품이 한가득 배송되었다. 

쿠팡에서 생필품(화장지, 물티슈, 세제 등등등) 살 때 느끼는 거지만 정말 배송이 빠르다고 생각한다. 택배 시킨 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시간인 택배 개봉을 해본다. 

먼저 싹스 몰 남성용 캐주얼 발목양말을 개봉했는데 뭔가 뭉뚝한 그립감이 느껴진다. 열자마자 느낀 거지만 시장에서 많이 본듯한 비주얼이다. 

각기 다른 디자인의 양말이 10족, 딱 맞게 왔다. 근데 이상하네 ;;; 쿠팡에서 본 디자인이 겹치는 게 하나도 없는 거였다. 첨에 이쁘다 이건 꼭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양말이 없었다. 뭐 화면에 없는 디자인이 발송될 수도 있는 랜덤 발송이라고 쓰여있었기 때문에 이의를 제기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아쉽다고 이곳에라도 이야기해본다. 

사이트에서 본 양말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10개가 오더라도 저기에 있는 양말이 올 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똑같은 게 없다!!!!!!! 그래도 다 무난한 양말들이라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양말은 여름에 딱 신기 좋도록 두께감이 없는 양말인데 두께감이 없다 보니 엄지발가락 부분이 일찍 구멍이 날까 걱정이 되기도 했다. 

두 번째 양말이 정말 맘에 들었는데 양말의 싹스몰보다는 두께가 좋고, 색상도 파란색으로 여름에 정말 잘 신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싹스 몰의 양말보다 조금 비싸서 그런지 포장에도 신경을 쓴 것 같다. 

색도 예쁘고, 발목 부분이 짱짱해서 맘에 들었다. 하얀색과 파란색이 결합되어서 시원해 보이기까지 한다. 쿠팡에서 볼 때는 색상이 3가지(블랙, 그레이, 블루)가 있었는데 처음에는 그레이 색으로 구매할까 했는데 블루로 구매하길 잘한 것 같다. 

코지라벨 양말 디자인

인터넷으로 옷, 운동화, 가방, 양말 등을 구매하고 나서는 밖에 꺼내놓거나 빨래를 해줘야 냄새가 빠지기 때문에 바로 빨래를 해주는 게 좋다고 들었다. 물론 빨리 신고 싶은 생각에서 세탁을 빨리 했지만 말이다. 이번 주에 코지라벨 양말을 신었는데 짱짱하게 발목을 잡아주고, 신축성도 좋아서 275mm 발에도 잘 늘어나서 좋다. 가격도 착하고 잘 늘어나는 소재의 양말을 구매한 것 같아서 이번 쿠팡 남성 양말 구매는 대성공인 듯하다. 혹시라도 가격을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직접 산 주문내역을 공개했다. 

저렴한 가격에 여름에 신을 양말 찾고 있다면 쿠팡에서 남성양말 구매해 보는 게 어떨까? 코지라벨100% 코튼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3가지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디자인은 4가지로 2족 세트로 오니 양말이 구멍 나도 다른 한 1세트가 또 있으니 문제없을 것 같다. 싹스몰 양말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양말로 여러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점으로 구매 선택에 작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하고, 남성용 여름 양말이 필요한 분들은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다가 구매하는 경우도 생길지도 모르겠다. 

코지라벨 남성용 링글 스니커즈 패션양말 4종 x 2족 세트

싹스몰 남성용 캐주얼 발목양말 10족

위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