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유

소비요정의 내돈내산 KF-AD 일회용 마스크 구매기

728x90
반응형

소비요정의 내돈내산 KF-AD 일회용 마스크 구매기

다들 그러시겠지만 지속적인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으로 요즘도 마스크 없이 살수 없다.  

  마스크 없이 숨쉬기도 덥고 습한 요즘 KF-94마스크에서  KF-AD마스크로 변경할 때가 되었다. 기존에 사놓은 것도 있었지만 거의 다 소진되어 가기에 내돈내산 KF_AD(anti droplet)마스크를 샀다. 

 

  KF-AD마스크는 숨쉬기 불편한 보건용 마스크(KF80/KF94/KF99) 같은 보건용 마스크를 대신하기 위한 조치로 의료진들이 착용하는 덴탈마스크를 일반인용으로 만든 마스크이다. 

 

  덴탈 마스크처럼 호흡이 편하면서 덴탈마스크와 비슷한 수준의 먼지 차단 능력 (KF기준 55~80%)과 비말 차단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여러 날을  KF-AD마스크 핫딜을 걸어놓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맘에도 들고, 가격도 괜찮은 상품을 발견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KF-AD마스크랑 모양도 비슷하고 후기를 보니 재질이 부드럽고, 가격이 착해 비에스에스 KF-AD마스크를 구매하게 되었다. 

 

한 번 구매해 놓으면 쭉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한번에 200개 주문을 하고 기다렸는데 정말 빨리 도착하네? ㅎㅎ 

 

배송은 일단 합격!!! 

  박스에 차곡차곡 쌓여서 온 비에스에스 KF-AD마스크는 박스 하나하나 비닐로 씌워져 있어서 비닐 뜯기가 귀찮았다. 여름에 블랙 마스크를 끼면 더워보여서 시원해 보이는 하얀색 마스크를 주문했다. 

  급한 마음에 뜯다가 마스크 상자가 난도질이 됐다. ㅎㅎ 낱개 포장이 아닌 통포장으로 한상자에 50개씩 들어가 있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맞겠지 하는 생각으로, 위에 입구만 제거하고 사용하기 시작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KF-AD마스크가 코팅이 되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좋은 느낌은 아니었는데 이 KF-AD마스크는 피부에 닿는 부분이 부드러워 괜찮은 느낌이었다. 숨을 쉴 수 있는 것 같은 느낌 ㅋㅋ

기존사용 마스크

 

기존에 사용하던 마스크가 끈 접착 부위가 이상한지 벗고 쓰기를 조금만 하다보면 잘 뜯어지는데 이것도 비슷해 보이는데 아직까지는 이상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도 귀끈이 잘 떨어지지 않는다고 써있음)

 

 또한 이렇게 끈과 마스크 끈 부분이 연결된 부분이 밖으로 가야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들 알고 있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설명해 드린다. 

 

가끔가다 여기를 안쪽으로 넣어 코를 잡는 분들이 있는데 마스크 낀 옆 볼 쪽에 들뜸이 많이 생긴다고 한다. 

이번에 구매한  KF-AD마스크를 200장을 사서 여름에 꾸준히 써 볼려고 한다. 가끔 사람 많은 곳에 갈때는  KF94 마스크를 끼고 올 여름 나머지 날에는  KF-AD마스크를 잘 써야 겠다. 

 

백신을 맞고 있긴 하나 아직까지는 청정 지역은 아니니깐 마스크와 계속 함께 해야 할 것 같다. 

비에스에스 상세페이지-한 번 믿고 구매해 본다.

1+1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이 구입해 놨는데 사용하다가 맘에 안들면 또 다른것을 구매 할 지도 모르겠다.

  여름에는  KF-AD마스크가 그나마 숨도 틔이고 가벼운 숨쉬기를 할 수 있어서 좋다.

  모두들 마스크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하지만 힘든 관계로 개인적으로 열심히  KF-AD마스크를 사용할 것이다. 

사용해 보고 가성비 좋다고 느끼면 다음에 또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최종 후기

1+1 일때 쟁여놓으면 좋은 아이템!! 여름에는 꼭 필요한  KF-AD마스크!!  귀끈이 떨어지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