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지렁이게임 인싸게임 해봐요

728x90
반응형

지렁이게임 인싸게임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들건 인싸 지렁이 게임이네요. 요즘 핫하다는 지렁이게임 해보셨나요? 전 얼마전부터 빠져서 하는데 완전 승부욕 뿜뿜하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아주 아주 간단한 게임이에요 마우스나 키보드로 하시면 되는데 저는 마우스로 하는걸 추천 드려요. 마우스가 더 편한것 같아요. 클릭하면 빠르게 달리고 방향은 마우스 포인트따라 가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에요. 구슬 같은걸 먹으면 점점 지렁이 길이가 길어지는데, 그걸 이용해 상대방을 죽이는 아니 먹는 방법으로 약육강식을 떠올리게 하는 게임이에요. 머리를 상대방 꼬리나 몸 등에 부딛히면 죽어요. 그래서 머리를 보호하는 아주 중요한 게임이죠. 게임을 하다보면 왜 지렁이가 뱀마냥 또아리를 틀고 있나 생각을 할텐데, 하다보면 그렇게 되요. 머리가 중요해서 안죽으려고 그러는거에요 ㅋㅋ.

마우스를 움직이고 클릭하다보면 이곳저곳을 누르게 되는데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저는 F11을 눌러서 인터텟 창을 전체화면으로 해서 한답니다. 제 꿀팁이죠. 위 사진을 보시면 왼쪽 아래에 숫자는 지렁이 길이 이고, 오른쪽 위 상단에 있는건 랭킹입니다. 오른쪽 아래 동그라미는 자신의 위치를 나타내는 미니맵이죠.

저는 항상 태어나면 중앙으로 돌진해서 큰놈들 죽이는 사냥꾼으로 게임을 합니다. 외각에서 천천히 커가는 묘미는 저에게 식상하죠. 오히러 작을때 큰놈한테 덤벼들여 죽이고 그걸 하이에나처럼 먹는 재미가 더 쏠쏠하더라고요. 절 마주치면 다 죽을 각오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색깔의 지렁이를 선택할수도 만들수도 있어요 그점이 장점인것 같아요.

커스터마이징 지렁이는 게임 시작하기 전 왼쪽 밑에 지렁이 체인지를 클릭하시면 바꿀 수 있어요. 친구들과 같은 색으로 맞쳐서 해도 재밌어요. 근데, 같은 서버에서 게임하기가 쉽지 않아요 ㅠㅠ 같이 하려면 F5로 새로고침해서 같은 서버인지 확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그거 말곤 다 괜찮은 게임이에요 ㅋㅋ 설치도 없고 편하고 쉽게 게임할 수 있어요.

 

아!! 가장 중요한게 있어요. 이 게임을 할때요!!! 꼭 알람 맞춰놓고 게임하세요.. 하다보면 2시간이 훌쩍 지나갈때도 있어요. 저는 그랬어요 ㅠㅠ 자제력을 잃고 게임을 하다보니 이런 단순한 게임으로 너무 시간을 허비하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할때 10분만 해야하지 했는데, 어느덧 한시간이 훌쩍 가버리는 중독성 게임이에요 ㅋ 다들 적당히 하세요~

 

핸드폰으로도 가능해요. 근데 조작이 좀 어려워서 패스~ㅋ
지렁이 게임 링크 주소예요. 같이 즐겨요 http://slither.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