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수박게임 이거 오늘 안에 끝나나? 중독성 강한 게임 _링크주소

728x90
반응형

수박게임 이거 오늘 안에 끝나나? 중독성 강한 게임_링크주소

 

 

  연일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어 있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다. 한 아이돌의 추천으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연일 검색어에 있길래 궁금하고 신기해서 한번 해봤다. 

바로 수박게임이다. 수박게임은 같은 과일을 모아서 수박 한통을 만드는 게임이다.

처음에는 아주 작은 포도알 부터 시작되며 같은 과일 2개가 부딪히며 큰 다른 과일로 변한다. 최종 목적은 수박을 만드는 것인데 쉬운것 같지만 고도의 전략이 필요하다.

 

 

 

 과일크기의 순서는 포도 - 딸기 - 오렌지 - 레몬 - 키위 - 토마토 - 복숭아 - 파인애플 - 코코넛 - 수박반통 - 수박한통이 완성이 되는데 계속 과일을 업그레이드 시키지 못하고 쌓이면 게임이 종료가 된다. 

처음에는 컴퓨터로 접속해 봤는데 아래 과일 쌓이는게 보이지 않아 포기하고 모바일로 해보았다.  중독성이 어찌나 강한지 내가 2시간째 하고있다는 사실도 까맣게 잊게 되었다. 

이 게임은 더욱이 좋은게 연예인 얼굴을 넣은 커스텀 수박을 만들수도 있어서 큰 인기이다. 수박게임 공략법, 커스텀 만들어 하기 등 재미있는 요소들이 있다. 

 

 

 모바일에서 게임을 하는데 수박 반통은 완성이 어찌어찌 되는데 수박 한통을 만드는게 너무 어렵다. 조금만 하면 될것 같은데... 같은데... 생각이 들어 계속 하게 된다. 그래서 이 게임이 중독성이 있는 게임 같다.  쉬운 조작법에 비해 굉장한 중독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주는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또 하러 가야지~ 부셔버리겠어~~~ ㅋㅋㅋ 

 

수박게임 링크 :수박게임하러가기>>http://www.wesane.com/game/

수박 커스텀 만들기 링크 : https://github.com/liyupi/daxigua 

 

수박 커스텀 하는 방법 : mp.weixin.qq.com/s/H9vmp.weixin.qq.com/s/H9VR1MWn-9bKSC_1l_MkJw

 

중국 사이트이며 크롬을 이용하면 자동번역기능을 이용해서 커스텀 하는 방법을 보고 만들면 된다.

얼른 점수도 갱신하고 수박도 한통 만들러 전 이만 ..... 

반응형

'일상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렁이게임 인싸게임 해봐요  (11) 2020.09.05
놀란 영화 테넷 추천  (24) 2020.08.26
백예린 - Square 해석  (15) 2020.08.20
2020 넷플릭스 SF 영화 추천 코드8 [스포x]  (12) 2020.08.09
카톡 나는 원숭이다.  (28) 202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