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생활건강

명절 선물 추천 설 추석 특별한 선물하기 5

728x90
반응형

명절 선물 추천  설 추석 특별한 선물하기 이색 선물 5

  해마다 돌아오는 명절, 이 시기가 올 때는 부모님 선물이라든가, 아니면 친지를 비롯한 주변 사람들에게 주는 선물, 특히나 결혼 후에는 양가 부모님 댁에 명절 선물을 하기 위해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매년 같은 선물을 하기에는 성의 없어 보이고, 이번 설 명절에는 작년과는 다른 선물을 하고 싶어 져서 선물을 고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이런 고민의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기 위해  과일, 고기, 통조림, 생활용품 세트, 홍삼세트가 아닌 다른 이색 (특별) 선물을 추천해 보려 한다. 

1. 담금주 키트 

  주로 생일, 기념일 선물용으로 많이들 이용한다. 선물하고자 하는 이가 술을 좋아한다고 하면 담금주 키트 선물은 당연히 환영받을 것이다.  키트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담금주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쉽게 만들 수 있어 부담 없이 선물이 가능하다. 담금주를 만드는 것이 쉽고, 완성되었을 때 색이나 맛이 사 먹는 것과 차이가 나기 때문에 더욱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서 좋은 선물이다. 이번 명절에 이색적인 선물을 준비하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선물도 없을 것이다. 대신 취향을 생각해서 선택하시기를 추천드린다. 

https://coupa.ng/bQzelL

 

월하주향 담금주키트 2개입 선물세트 골라담기(종이가방 포함)

COUPANG

www.coupang.com

 

2. 문어장

  밥도둑으로 간장게장만 있는 것이 아니다. 요즘에는 새우장, 연어장, 꼬막장 등 다양한 장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명절 선물로 문어장을 추천한다. 쫄깃하며 부드러운 식감으로 명절 식탁에도 오를 수 있고, 문어 덮밥이나 반찬으로 놓고 먹어도 손색이 없는 음식이다. 집에서 해 먹기 조금 귀찮은 음식이라 선물하면 칭찬받을 수 있는 선물 품목이라고 생각된다. 문어장뿐만 아니라 전복장도 밥도둑으로 인기 있는 상품이니 전복장을 선물하는 것도 괜찮을지도 모르겠다. 

https://coupa.ng/bQzevX

 

남해 문어장 1.5kg (1~3미 내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zQUU

 

완도 전복 간장 전복장 장조림 밥도둑

COUPANG

www.coupang.com

3.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비누로 손 씻기가 생활화 되고 있다. 비누를 칠해서 손씻기가 귀찮고 힘들다면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센서에 손을 갖다 대면 비누 거품이 나와 비누로 거품을 내서 씻는 것보다 편리하며, 핸드워시액에 다양한 성분이 있어서 잘 선택한다면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코로나 19 때문에 평소보다 더 열심히 손을 씻어야 하는 요즘 이런 선물은 분명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https://coupa.ng/bQzO0 t

 

[핸드워시증정] 라이프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 (LFS-HA11) 라이트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zeIK

 

라이프썸 자동 거품 손세정기 (LFS-HA11)+핸드워시 3EA 3종 택1

COUPANG

www.coupang.com

4. 진공 쌀통

 쌀벌레 방지도 하고 신선하게 쌀을 보관도 해주는 진공 쌀통, 쌀통 자체에서 압력을 감지하여 진공상태를 유지해 밥맛과 신선도를 모두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쌀통의 습기와 냄새를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벨레 없이 습기, 냄새, 직사광선까지 방지하여 밥맛이 꿀맛이 될 수 있도록 해준다. 신선한 쌀을 오래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선물해 주면 센스 있다는 소리까지 듣게 될지도 모른다. 명절 선물로 이런 제품을 선물하여 센스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라본다. 

https://coupa.ng/bQzoci

 

미락 진공쌀통 20kg 쌀보관통 쌀항아리 쌀독 쌀보관함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zfwR

 

노와 [무선 진공쌀통 10kg] 특허기술 쌀벌레방지 밥맛보장 신선도유지 C타입 USB충전 진공밀폐 쌀

COUPANG

www.coupang.com

5. 스마트 태그

 갤럭시 기기 외에 반려동물이나 열쇠 등 통신 기능이 없는 것에 함께 부착하여 위치를 간편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가까이 있지만 보이지 않을 땐 신호음을 내서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해 주고, 반대로 스마트폰을 분실하였을 때, 갤럭시 스마트 태그의 버튼을 2번 누르면 스마트폰에서 알림음이 울리게 할 수 있어서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기 안에 센서가 달려있어 자주 읽어버리는 물건과 태그를 함께 두면 물건의 위치를 추적해 주기 때문에 쉽게 분실하는 사람들에게 이 스마트 태그를 선물한다면 아주 특별하고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다. 

https://coupa.ng/bQzfRN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 태그 GPS 소형 위치추적기 EI-T5300

COUPANG

www.coupang.com


전통적으로 명절 선물세트는 건강식품이나 정육, 생선, 생활용품등이 인기가 있다. 하지만 뻔한 선물을 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오늘의 이색 상품을 추천 드리며, 이번 명절 코로나로 인해 찾아가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이럴때 선물과 함께 목소리를 들려 드리는 것은 어떨까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