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전주] 드림숯불갈비

728x90
반응형

오늘의 맛은 전북 전주 드림 숯불 갈비 집입니다. 갈비가 급하게 땡긴날 5시경 배회하다가 마주친 집이였어요~

평일 5시에 갔었는데 손님이 아직 없어서 조용히 즐기다 올수 있었어요~ 대로변에 위치한 드림숯불갈비집~

출처_새벽 두시의 달달함님의 블로그

생각보다 갈비가 금액이 있어요~ 수제라서 그런지 비싼 느낌이지만 250g입니다. 갈비 2인분을 먼저 시키고 기다리니 저렇게 찬이 차려졌어요~ 고급지게 나오더라구요~ 고기먹을때는 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이있는거 같아요~ 공기밥 추가해서 한쌈 한쌈 해서 먹었죠~ 반찬이 다양해서 맛있어요~ 보이는 것도 정갈한데 맛도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달궈진 불판에 갈비를 올리고, 고기가 구워지기만을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으면 직원이 와서 잘라줬어요~ 매장에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자주 오셔서 봐주시더라구요

숯에 구어지는 갈비를 보고 있자니, 빨리 쌈을 싸서 먹어야 갈비에 대한 예의 인거 같아요~ ㅎㅎㅎ 2인분이 어디로 들어간지도 모르게 먹고, 1인분 추가 하여 더 구워 먹었어요~ 갈비에 숯의 향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회식하기에도 장소도 넓고, 가족단위로도 와서 먹어도 좋을 정도로 깔끔한 매장입니다. 갈비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명이나물, 깻잎쌈, 된장찌개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빠릇하니 대응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참숯에 구워먹는 갈비 드실분들은 호성동 드림숯불갈비 추천해드립니다.


사람들의 저마다 각자의 입맛이 있다고 합니다. 개인이 입맛은 다르니깐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