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익산] 예쓰! 예쓰! 예스닭강정 / 익산 맛집

728x90
반응형

익산여행 마치기 전에 익산에 유명한 닭강정 예스 닭강정을 영접해 보고 싶어 졌어요~ 익산 여행을 가신 분이라면 한 번쯤 이름을 보시거나 들어보셨을 거예요~

 

익산역에서 멀지 않아서 가기도 편하실거예요~ 저는 차를 가지고 가서 바로 앞에 가서 닭강정을 만났지만요~ ㅋㅋ

매장 벽면에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맛집 선정되었다는 플래카드가 붙여져 있고요~ 테이블이 놓여 있네요~ 먹고 가시는 분들도 있나 봐요~ 저는 포장을 위해 미리 전화로 예약전화를 하고 도착했어요~

순한 맛, 매운 맛, 블랙으로 되어있죠? 저게 메뉴판입니다. ㅋㅋㅋ사이즈 소와 대로 구분됩니다. 매장 안에도 최대한 간단하게 만드시고,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태어나서 한 번도 닭강정이 검다는 생각을 못해봤거든요 그래서 주문할 때 두렵기도 하고, 맛만 보잔 심정으로 블랙으로 소 사이즈 시켰어요~ 근데 웬걸 먹고 나서 대로 시킬걸 이라고 후회를 하고 말았답니다.

 

일단 포장으로 주문했기때문에 예스닭강정 블랙 소 사이즈로 받아서 차타고 가는길에 사진찍고 바로 먹었어요~ 차안에 들고 가는데 냄새가 냄새가 와 못견디겠더라구요~

예스닭강정 소 사이즈
예스닭강정 블랙

맛의 신세계였어요~ 닭강정 튀김옷이 되게 바삭바삭해요~ 바로 튀김한걸 먹어서 그런거일 수도 있겠지만 너무 바삭했고, 양념은 짜장면 생각하고 먹었는데 그게 아니고 완전 신선한 맛이예요~ 건강하다고나 할까요? 그런 맛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신기한 맛이었어요~ 꽤 특이한 맛이다 라고 생각하는데  뭐랄까 금방 없어져 버렸어요~ 닭강정 소 사이즈 산걸 후회하게 만들어 준 닭강정이였어요~ 차 안에서 다 먹고 또 사러 갈까 말까를 고민하다가 다음에 또오자라는 아쉬움을 남겨두고 온 여행이였어요~

 

이 집은 모든 소스를 직접 만들고 인공조미료를 사용 안한다고 해요~ 특히 블랙 닭강정은 오징어 먹물로 색을 입혔다고 합니다.

 

익산여행에서 특별하고 신선한 맛을 추구하시길 원하신다면 예스닭강정 무조건 추천이요~ 너무너무 신기한 블랙 닭강정 꼭 다시 만날거예요~~여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게 만들었어요~ 다음엔 매운맛으로 고고고 !!!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