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전주] 서양주택 / 객사 분위기 좋은집

728x90
반응형

주말마다 나들이 가는 여자 LS입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고 계신가요?

요번에는 전주 객리단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그 핫한 전주 객리단길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서양주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층으로 되어있고, 황금빛 간판이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외관도 깨끗하고, 서양주택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안에 들어가면 앤틱한 가구들로 인테리어 되어있구요~ 루프탑까지 분위기 장난 없는 곳이예요~ 배가고파서 그런지 메뉴판도 찍을 틈도 없이 주문을 마쳤네요~

낮인데도 분위기가 끝내주네요~ 밥시간을 넘긴 시간에 다녀와서 그런지 자리는 많이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주방이 오픈으로 되어있었구요, 2층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독특하게도 2층을 가려면 계단을 올라가는데 내부에 계단이 있는것이 아니라 외부로 되어있더라구요~

2층 입구
내부 분위기

 

각 테이블마다 분위기다 다르더라구요~ 대리석 식탁도 있고, 나무 테이블 식탁도 있고, 2층에는 따로 방으로 마련된 곳도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땐 가족분들이 와서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이곳은 아마도 2층 창가자리가 분위기도 좋고 제일 인기도 있을거 같았어요~

식전빵과 피클
감베로 알리오올리오 12.0
게살로제리조토 15.0

비주얼 끝판왕답게 너무나 맛있게 담겨져서 나오네요~ ㅎ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알리오 올리오를 먼저 맛보았어요~ 아,,, 근데,, 이게 비주얼이랑은 다르게 싱거운 느낌이 들었고, 싱싱한 새우식감에 비해 파스타 면이 좀 덜익은 감이 있었어요~ 그냥 그렇게 먹고 있는데 게살로제 리조토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타깃을 변경했어요~ 게살로제 리조토가 제 입맛에는 좀더 맞더라구요~ 매콤하면서 간조 좀 쎄고, 특히나 여긴 해산물들이 싱싱했어요~제가 시킨 메뉴는 실패~~~ ㅠㅠ  

다른 파스타를 시켰으면 맛있었을까요? 약간은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 하고 와서 기분 좋은 점심이였습니다.

2층 밖에 있는 화장실

분위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 드리지만, 파스타는 알리오올리오를 추천해 드리고 싶진 않은 집이예요~

여성분들이 이런 곳을 많이 찾거든요~ 데이트 할때 참고 하시구요~ 음식 메뉴는 더 많은 블로그를 보고 공부해서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사람마다 입맛은 모두 다르니깐요 지극히 개인적인 저의 음식평이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