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전주] 꿔바로우먹으로~ 홍루몽으로 가자!

728x90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는 사진을 들고 온 LS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의 중화요릿집 홍루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화요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데요~ 검색을 통해 유명한 중화요릿집으로 가보았어요~

홍루몽 외관

외관이 아주 중국풍이 물씬 풍기고 있어요~ 홍루몽 매장 앞에는 주차가 가능시간이 있기때문에 확인하시고 주차하시면 될 거 같아요~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요~ 저는 주차 시간을 확인하지 못한 관계로 효자동 주민센터에 주차 했어요~ 다행히 주민센터가 끝난 시간이라, 주차할 곳이 많이 있더라고요~ 평일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른 블로그들을 통해서 글을 읽어봤는데 주말에는 식사 시간에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평일 저녁에 갔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도자기들과 그릇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양 옆으로 들어갈수 있고, 입구와 매장 안을 분리해주는 인테리어로 일부러 막아놓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내부는 더 인상적인 인테리어였어요!

방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홀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방에는 거의 예약하신 분들이 들어가는 거 같았어요~

  중국집에 왔으면 기본인 짜장면과 짬뽕을 먹어봐야겠죠? 짬뽕 종류가 두 가지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께 추천을 받아 홍루몽 짬뽕으로 선택하고 이 집은 꿔바뤄우가 맛있다고 하여서 한국식과 중국식 꿔바뤄우중에 한국식 꿔바뤄우로 주문을 하고 기다렸어요~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하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짜장과 짬뽕이 먼저 나왔어요 ~제가 지금까지 가본 집들은 거의 탕수육이 짜장면보다 먼저 나왔거든요~ 근데 이곳은 짜장면과 짬뽕이 먼저 나왔어요~ 그게 맘에 들었어요~ ㅋ

자장면 7.0

 

홍루몽 짬뽕 9.0
꿔바뤄우 중 20.0

 전반적으로 맛은 좋았어요~ 추천해 주신 짬뽕도 기존에 생각한 빨간 짬뽕과는 다른 조금 더 건강한 맛이 났었고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비주얼도 끝장~ 추천해주신대는 다 이유가 있겠지요? ㅎㅎ  짜장면도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인 짜장면 맞에서 조금더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던 짜장면이었어요~ 이곳은 꿔바뤄우가 맛있다고 봤는데 역시나 꿔바뤄우 맛있더라구요~ 쫀득하게 생긴 것과 다르게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상큼한 소스가 더해져 맛있는 한국식 꿔바뤄우가 되었어요~ 남은 거 포장 요청했는데 집에서 나중에 먹으니깐 쫀득쫀득 해졌더라고요~ 돼지고기를 좋은 걸 쓰시는지 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테이블은 중국식꿔바뤄우도 많이들 시키던데 다시 한 번 방문해서 중국식 꿔바뤄우 먹을거예요~아 또 게살볶음밥도 맛있다고 하니 그것도 추가~~~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너무나 좋은 인상을 가지고 식사를 마쳤어요~

전주에서 꿔바뤄우 드시분들은 홍루몽 강추해 드립니다. 간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평타는 이상의 중화요릿집이었어요~ 모임 하기에도 너무나 분위기가 좋은 장소이고요~ 여러모로 좋은 느낌으로 식사를 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


사람의 입맛이라는 것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음을 알려 드리면서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