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북 임실] 호수를 바라보며 분위기 한잔 카페고투_비밀의 정원

728x90
반응형

전라북도 임실, 전주근교 카페를 가보았어요~ 예전에 SNS를 통해 가보고 싶어 저장해 놨었는데 드디어 갔네요~ ㅎ

풍경좋고, 위치 좋고, 분위기 좋고, 3박자가 갖추어진 카페였어요~

큰길가에서 운암엘드호수가 아파트로 들어가면 위치해 있어요~ 옥정호가 바로 보이는 탁트인 뷰가 인상적이였어요~

입구 자체도 뭔가 신비스럽지 않나요? ㅎㅎㅎ 비밀의 정원에 딱 맞는 곳 같았어요~

분위기가 느껴지는 비밀의 정원 야외

날씨가 그리 좋지도 않았는데 밖의 풍경은 운치있었어요~ 옥정호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마실수 있는 그런 곳이예요~

들어가자 마자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는 카페여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가족룸처럼 보이는 곳도 있고, 칸을 설치해 그 곳에서만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곳도 있고, 너무 독특하고 좋았어요~

디저트로 먹을수 있는 빵들

일단 주문을 해야겠죠? 열심히 이곳 저곳을 둘러본후 주문을 했어요~ 좋아하는 스위트 비엔나 커피 고고해야겠죠? 그리고 아메리카노 또 허기져있는 배를 채우기 위한 쫄깃쫄깃 소보루 까지 몽땅 주문 했어요~~

주문후 이제는 어디서 앉아볼까 하고 이곳저곳을 둘러 보고 다녔어요~

카페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게 잘해 놓으셨더라구요~ 테마가 다양해서 앉아서 먹을 자리를 고민하게 만들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이 함께 나오고, 밖에서 먹기로 하고 밖으로 나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자리를 잡고 먹음직스러운 빵과 커피 인증샷 필수겠죠? ㅎ

옥정호가 내려다 보이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풍경초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커피와 빵

옥정호를 바라보며 아무말 없이 커피와 디저트를 즐겼어요~ 이런 풍경은 말이 필요 없죠~~ ㅎㅎ 인생샷이 여러샷이 탄생하고, 너무나 좋은 곳이였어요~ 요즘 카페들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잖아요~ 이카페는 카페내부뿐만 아니라 외부까지 신경을 쓰신듯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비가 오면 외부에서 먹지 못하겠지만 왠만하면 외부에서 커피를 즐기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더라구요~

인생샷을 건지고, 날씨가 좀 추워 카페내부로 자리를 옮겨서 마져 먹었어요~ 빵은 안에 쫄깃한 찹쌀떡이 들어가 있는 듯이 쫄깃쫄깃 맛있어요~

이곳은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고, 유모차 끌고 오시는 분들도 있던데,,, 전주근교에 있는 곳이니까 식사하시고 부담없이 좋은 풍경 보러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멋진풍경도 보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좋은 나들이 코스로도 좋아요~

오늘도 커피 한잔 하셨지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