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북 전주] 커피향과 분위기가 있는 카페 BEANTIE

728x90
반응형

저녁을 먹고, 커피 한잔 하러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어요.  전주에 빈타이 카페가 체인점인거 오늘 알았네요~~ 전북대 근처에서도 다녀왔었었는데, 인테리어가 각 지점마다 다르게 되어 있어요~~~~ 전북대에서 커피 마실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아직도 있는데요~ 전주 호성점, 서신점, 전북대점, 고사점, 평화점, 효자점, 송천점, 익산점 까지 이렇게 많은 곳에 빈타이 커피가 있었네요~ ㅎ

분위기가 좋아 보이길래 들어갔는데 같은 곳이였다니, 신기했어요~

첨에 들어갔을때 한테이블밖에 손님이 없었는데 그때가 6시 반정도, 아직 저녁시간이긴 했죠~~ ㅎㅎ 

한 가운데에 이렇게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큼지막한 공간에 음료 만드는 공간이 있구요~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 매 테이블마다 다르게 되있고요, 의자도 다양했어요~ 통일성 없이 독특한 인테리어 였어요~

전등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앉는 자리에 따라서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질거 같아요~~~ 저는 딥화이트라는 메뉴를 먹으려고 했으나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여쭤 봤는데 이제 판매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쉬운대로 비엔나 커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저트가 빠지면 안되니깐 조각 케익(이름 까먹었어요~ 체리 들어간 케익이었는데요) 까지 주문 완료 했어요~~ 주문후 맨 구석자리로 고고고~~

커피는 전체적으로 신맛이 적고, 구수한 맛이 나는 원두 였어요~ 카페 옆에 공간에 원두 볶는 기계가 있길래 엄청 기대 했는데 역시나 맛있었네요. 비엔나 따뜻한 비엔나 커피도 맛있었구요, 특히나 디저트 맛집이라고 느꼈는데 케익이 엄청 깔끔한 맛이였어요~ 단맛도 적당하고, 부드러운 케익이였습니다.

전주 데이트 한다면 이곳에 꼭 와보시길 추천해 드릴꼐요~ ㅎㅎ 디저트 맛있고, 커피의 향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시면 될거 같아요~ 공간도 넓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입니다.

SNS에는 송천동 빈타이가 많이 보이던데 외관도 이쁘고, 안에 분위기도 좋다고 소개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송천동으로 가볼까 합니다. 

너무 맛있고, 좋은 저녁 만들고 왔어요~ ^^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있다면 빈타이커피 추천 드려요~

오늘은 커피의 향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