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광주 광산] 인테리어 이쁜 카페 동쿠커피/카페 순례

728x90
반응형

인테리어 이쁜 카페 동쿠커피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보면 한 번 방문해 보자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용~~~

입간판

동쿠커피 입구에는 입간판이 있어요~ 한눈에 동쿠커피만의 특징을 잘 나타내 주더라구요~ 역시 카페는 특색이 있어야 해요~~~ ㅋ 이제 인테리어를 볼께요~

조화인줄 알았으나 진짜나무

벽면하나하나 어느곳 하나 사장님의 손길이 안닿는 곳이 없네요~ 아기자기하고, 고즈넉한 풍으로 잘 꾸며 놓으셔서 , 어디서 사진을 찍더라도 예쁘게 나와요~~ ㅎㅎ

둘러보고나서 드드어 음료를 주문 했어요~ ㅎㅎㅎ 이 곳의 특징이 가득담긴 큐브라떼(바닐라/달달함을 느끼기위해)와 로네펠트에서도 쟈스민 골드를 시켰어용~ 로네펠트는 독일 명차라고 적혀있었어요~~~

 드뎌 나왔는데 어쩜 저렇게 이쁠수가,, 우유얼음을 알록달록하게 색을 입혀서 얼렸네용~ 바닐라 라떼라 시럽이 어디있을까 생각했는데 우유병속에 들어있었어요. 원두 내린것도 따로 나오고 직접 섞어서 먹는 방법이라 신기했어요~ 큐브라떼(바닐라) 드시는 방법까지 저렇게 알려주는 세심함이 돋보여요~~

몽땅 넣고 쉐킷쉐킷~~~ ㅎㅎㅎ기분좋은 달달함에 맛이 괜찮다러라구요~ 우유병도 일본갬성 물씬 나고요~~~ 큐브가 녹으면서 색도 같이 입혀지는데 섞으면 그냥 커피색이 된다는 ㅋㅋ  로네펠트도 꽃향이 진하게 나면서 마시고 나서 은은하게 입에 향기가 남았어요~~~

쇼파에 앉아있었는데 옆에가 주방이였거든요~ 다른 손님들중에 누군가 스누피 와플을 시켰는지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혼났네요~~~ ㅎㅎ 다음에 방문할때는 디저트와 함께 하기로 약속하고 음료만 마시고 나왔어요~~~

수완지구쪽에 카페를 찾는다면 동쿠커피추천해 드려요~~~ 사진찍으실분들도 이쪽으로 고고고고~ 사진 스팟이 많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저는 또 들릴거예요~ ㅎㅎㅎ

오늘 동쿠커피에서 커피한잔 하시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맛있는 커피타임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