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남 여수]풍경이 좋은 "투썸플레이스 여수학동점" / 카페순례

728x90
반응형

야경이 좋은 "투썸플레이스 여수 학동점"


 

 

  오늘은 여수 카페 투썸플레이스 포스팅 입니다.

주말 늦은 저녁에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늦은 저녁이였는데도 손님이 많았다.

 

 

  1층 2층으로 되어있고, 1층보다는 2층이 넓고, 2층에 테라스도 갖춰져 있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넓은 공간이 나온다. 가운데 있는 등이 너무 예뻐 한참을 바라 보았다.

 

 

 

  우리는 1층에서 오늘의 커피스트로베리 라떼리프레싱 스트로베리 아이스티를 시켜서 2층에 자리르 잡고 앉았다. 2층은 주로 젊은층들이 모임을 즐기는 장소 같이 보였고, 바깥에서 여수의 야경도 볼수있는 테라스가 있었다. 아직은 추울때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테라스도 금연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보여서 관리가 안되고 있는것 같다.

 

 

  매장에는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이야기하기에 좋은 장소였다. 또한 독특하게도 옆매장 설빙과 연결되어 있어서 한 매장같은 느낌을 받았다. 또한 매장 주위에 음식점과 술집이 많아서 이용객들이 많아 보인다. 투썸은 워낙에 디저트로도 유명한 곳이고, 분위기도 좋아 많이들 찾아 오는것 같다.

  이곳의 장점은 2층밖 테라스에서 본 야경이 아닐까 싶다. 분위기를 극도로 끌어 올려 주는 멋진 뷰가 펼쳐진다.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이고, 친구들과 담소 나누기에 넓은 공간이 맘에 든다. 공영주차장도 가까이있으니 그야말로 좋은 데이트코스로 보인다.

 다양한 디저트메뉴, 다양한 음료, 야경, 분위기 좋고, 넓은 카페를 찾는다면 투썸을 추천한다!

다시 방문 하게 된다면, 밥을 많이 먹고 가서 먹지 못한 디저트를 시켜 야경과 함께 맛보고 싶다.

 

One more thing

@ssin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