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광주 광산] 데이트 코스 안성맞춤 "스타벅스 수완DT점"

728x90
반응형

[수완지구 카페] 데이트코스 안성맞춤 "스타벅스 수완DT점"


 

화창한 오후 데이트 코스_ 스타벅스 수완DT점

날이 좋아, 날이 좋지않아 모든 날 이용 가능한 스타벅스 :D

스타벅스 수완DT점에 다녀왔다. 오후 2시쯤 매장에 도착했는데도 줄지어 서 있는 DT이용 차량.

 

 

 

차를 이용하여 놀러 가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DT점. 주변에는 풍영정천이 흐르고 큰도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데이트 가는 길에 들리는 코스로 안성맞춤일 것 같다. 흰차 왼쪽편에는 매장 직원의 생생한 라이브로 주문 받는 화면이 나오고 있다.

입구를 찾지 못하여 한바퀴를 돌아 겨우 찾았다. 오른쪽 드라이브 쓰루라고 적힌쪽으로 가야 바로 입구가 보인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여서 그런지 1층 보다는 2층이 넓고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매장안은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2층에 야외테라스도 있는것 같아 야외테라스 이용이 흡연 공간인지 물어보니 스타벅스 광주수완DT점은 모든 구역이 금연이라고 한다. 하지만 오늘은 미세먼지가 많아 이용을 자제하는게 어떠냐고 신경써주신다.  직원의 친절과 섬세함에 박수를~~~~ 

 돌체라떼슈크림 라떼주문을 하고, 체리블라썸 캠페인 푸드인 파마산 프레즐 페스츄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다. 테이블 사이사이가 넓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음에도 불편하지 않고, 넓게 사용 가능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양쪽으로 보이는 공간들이다. 이곳을 이용하는 이들은 가족에서부터 연인, 나홀로족등 다양하다. 오늘이 일요일이여서 그럴수도있지만 가족단위가 특히 많은것 같다.

스타벅스 이용 회원이면 좋은점이 2층에 자리 잡고 앉아있으면 핸드폰으로 음료가 완성됐다는 알람이 온다. 그 알람을 받고 1층으로 음료를 받으로 가면 된다.

LS가 너무도 좋아하는 돌체 라떼, 내가 좋아하는 슈크림 라떼, 그리고 간식으로 시킨 즉석에서 데워주는 따뜻한 파마산 프레즐 페스츄리가 나왔다. 오늘 같이 덥고, 미세먼지 많은날 달달한 아이스 커피는 기분도 좋게하고, 목도 적셔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다. 페스츄리는 치즈때문인지 짠맛이 조금 느껴지고 단맛도 느껴졌다. 또한, 바삭한 식감으로 커피보다도 먼저 접시가 비워졌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오늘, 아이스 커피는 진리이다. 데이트 코스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가족의 대화장소로도 좋은 스타벅스 DT점이다. 다음에는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해 봐야겠다.

 

 

 

One more thing

@ssin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