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남 목포] 한 번 먹으면 잊을수 없는 "코롬방제과" / 목포 빵지순례

728x90
반응형

 [목포맛집]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는"코롬방제과"


 

 안녕하세요:D 나에게 바나나 ssinker 입니다. 한번 먹으면 잊을수 없는 목포맛집 "코롬방제과" 맛집 포스팅입니다.

LS가 맛이 생각이 안난다며 목포 코롬빵제과에 가고싶다고 해서 갔다. 언제 가도 손님들이 줄서있다. 여기서 유명한 빵은 새우바게트빵과 크림치즈바게트빵이다. 줄을 서서 사갈 정도로 인기있는 빵이고, 빵지순례를 다닌다면 이곳은 꼭 들렸다가 가는 곳으로 알고있다.

 

 

 

 입구앞에 주차된 차들로 어떻게 사진을 찍든지 카메라에 다 걸린다. 외관은 깨끗하다. 반짝반짝!

 전국에서 유명한 빵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북적 거린다. 줄을 서서 기다리다 사람들의 말투를 들어보면 전국 각지에서 인기있는거 같다.

 

 

크림치즈바게트 새우 바게트는 따로 주문대가 있고, 주문대 뒤로 바게트가 각각 쌓아져 있다. 바게트빵의 갯수를 말하면 바로 포장을 해서 주는 시스템이다.

 

 

 

 

 

 

 

 빵종류도 어마어마 하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을 두고 LS가 원하는 빵을 사기 위해 줄을 섰다. 새우바게트빵과 크림치즈 바게트빵을 2개씩 사고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은 빵을 먹을수 있는 테이블과 정수기가 놓여져 있고, 화장실도 갖춰져 있다.

  밥먹은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LS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빵 새우바게트빵을 사자마자 먹었다. '이맛이였다'며 좋아하는 LS ! 목포까지 온 보람이 있는 순간이다~ 새우 바게트 안에는 머스타트의 새콤한과 새우의 맛이 함께 느껴진다. 디저트로는 새우바게트를 먹고, 나머지는 다시 싸서 코롬빵제과를 나섰다.

 

 

 

 

 

  집에 도착해서 바게트 먹으면서 다시한번 코롬방제과의 진가를 확인한 순간이다. 우유와 함께 먹고, 커피와 함께먹고, 뭘 곁들이든 빵이 맛있으니깐 다 맛있다. LS덕분에 목포까지 가게 됐지만 밥을 먹고 디저트로 이빵과 함꼐 하니 행복하다.

너무나 유명한 코롬방제과 새우바게트와 크림치즈 바게트는 별점 5점이다. 다시 찾아가서 사먹어도 후회없는 맛이다. 

 국내여행을 목포를 가게 된다면 꼭 한번 들려서 먹어보시길... 배송도 된다고 하니 나중에 생각나면 배송으로 시켜 드셔보시길 바란다.

 

One more thing

@ssin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