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서울 종로] 국내최대규모 "스타벅스 더종로" / 종각역

728x90
반응형

[종각역카페] 국내최대규모 "스타벅스 더종로"


  국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STARBUCKS 더 종로 포스팅 입니다.

종로타워 건물안에 위치해 있는 스타벅스는 RESERVE 매장으로 리저브란 따로 남겨둔이란 뜻이라고 한다. 리저브 매장은 현장에서 직접 원두를 갈아 바리스타의 설명을 들으며 맛볼수 있는 매장이다.

1,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1층은 리저브블랙이글음료 주문가능하고, 2층은 티바나, 리저브, 일반음료및 푸드, 상품등을 구매할수 있는 곳이라고 적혀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드넓은 매장이 보인다.  올라가자 마자 우와 하게 되는 매장이다.

 

 

 

  넓은 장소 만큼 진열되어있는 상품도 많고, 푸드도 많다. 그리고 사람도 너무 많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아늑한 조명이 비춘다.

 

 

 

 

 

 

 

  스타벅스 더종로점은 바테이블이 설치되어있어 바리스타들과 대화하며 커피를 마실수 있으며, 커피의 설명도 함꼐 들을수 있어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근데 가격이 비싸니 유의 하여 주문하길 바란다.

 

 

 

 

 

 

다양한 테마의 좌석과 많은 테이블이 있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으니 원하는 자리에 앉지 못할 수도 있다.

 다양한 음료종류, 푸드, 상품들을 볼수 있으며, 구매 가능한 매장이기에 찾는 사람도 많고, 리저브를 즐기기위한 사람들로도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매장이 될것같다. 다음에는 바테이블에서 커피를 즐길수 있는 그런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비어있는 자리를 찾기 힘들다 ㅠ)

국내 최대 규모 스타벅스 더 종로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수 있기를.....

One more thing

@ssin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