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북 군산] 아늑한 카페 모나미

728x90
반응형

군산에 다녀 올 일이 있어서 갔다가 롯데몰 근처 카페에 가게 됐어요~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카페였어요~

원조 군산아구 주차장 반대편에있어요~~

가게 내부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어요~ 아기자기 하고, 세련되게 꾸며 놓은 공간들을 보며, 아늑하다고 느꼈어요~ 음료 가격대도 저렴하고, 다른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쑥 차가 있었네요~ (직접 캐오셨대요~)

 석류차와 쑥차, 신메뉴 흑당밀크티를 주문하고, 갈릭 치즈브래드까지 추가 했어요~  디저트가 나오기전 석류차와 쑥차, 향이 너무 좋네요~~~ 흑당 밀크티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음료예요~~ 군산카페 모나미에서도 신메뉴로 판매 되고있었어요~

 

한 10분 뒤 쯤 나온 갈릭치즈브래드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마늘빵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마늘의 맛도 나면서 달콤하여서 끝도없이 들가더라구요~ 아메리카노에 먹을걸 이라고 말하자 SSINKER가 시키라고 하더라구요~ 지금도 많은데 물배 찰일이 있으까 싶어 아메리카노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ㅋㅋ

쿠폰도 아기자기하게 돼지모양의 캐릭터가 반겨주네요~ ㅎㅎㅎ 분위기가 좋은, 아기자기한 감성을 가진 카페를 다녀왔어요~~~ 음료의 맛도 좋고, 특히 디저트가 맛있었네요~ 군산에 또 가게 된다면, 모나미 카페에 들려 이번에는 커피음료를 먹어보고싶어요~~~

오늘도 맛있는 오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