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대전] 성심당을 가보다~/빵지순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더운 날씨가 지속 되고 있어요~  특히나 낮에는 밖을 돌아다니지 못할 정도의 열기가 있어요~~~ 이런 가운데 저 LS가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대전하면 성심당!!!!! 당연히 다녀오셔야죠~~~~

처음 방문해 본 곳이라 길을 좀 헤맸네요~~~

성심당이 어느덧 60년이 되었나 봐요~ 입구 한쪽 벽면으로 작성되어있었어요~

입구 바닥인데 입구 바닥에도 성심당이라는 것을 광고 하고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많은 빵들에 눈이 홀렸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오전이라서(10시) 그런지 빵을 찾는 손님들도 북적이지 않아 빵구경과 매장 구경을 시간을 가지고 천천해 할 수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수많은 빵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제대로 눈호강을 하고왔어요~

성심당의 유명한, 튀소~ /튀소구마/ 부추빵

빵의 종류가 너무 많아 나중에 기억나지 않을까 하여 이름하고 최대한 같이 나오게 해서 찍었어요~

중간 중간에 시식빵 먹을수 있도록 안내도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고, 체계적인 빵집이였습니다. 성심당에서 유명한 부추빵, 튀김소보로, 덩달아 유명한 튀김소구마빵 안사볼수 없겠죠? 두개씩 샀습니다. 안타깝게도 먹는 사진은 없네요~ 먹는 장소는 따로 없어서 전부 포장해서 와서 먹어서요~ 먹을때 사진 찍는걸 깜박;; 해서 사진이 하나도 없어요~ ㅎㅎㅎ

방송인 이영자님이 오셨다가 가셔서 명란바게트도 유명해 졌다고 하네요~~~명예의 전당 12에 있는 빵을  참고 하셔서 구매하셔도 좋을듯 싶어요~~~

저는 SSINKER가 좋아하는 슈크림빵은 무조건 샀구요, 튀김소보루, 튀소구마, 부추빵, 단팥빵, 마늘바게트, 작은메아리, 탁순희빵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부추빵은 유통기한이 하루를 넘기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부추빵부터 시식을 했구요~ 부추도 많이 들어가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튀김소보루, 튀소구마는 따뜻할때 드셔요~ 처음 사올때 따뜻했지만 나중에 기름이 묻어 나왔어요 ㅜㅜ 전 개인적으로 탁순희빵이 맛있더라구요~ 짭쪼롬 하면서 푹신하고, 커피랑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입맛은 개취니깐요~~~~~

빵지순례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성심당 추천 합니다.!!!! 많은 종류의 빵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볼수 있어요~ ㅋ 손님이 붐비지 않는 평일 오전에 다녀오시길 추천 드리구요~ 손님이 많으면 구경도 제대로 못할 수 있거든요~

 대전의 명물 성심당!! 들려서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빵을 쌓아서 구매하고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거예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상 LS였습니다. ^^*

성심당 본점

도로명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지번-중구 은행동 145-1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