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분위기와 풍경이 너무 좋은 전북 군산 카페 '티티카카'

728x90
반응형

  군산에서 식사를 하다 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 가보고 싶어 급하게 찾아서 가게 된 카페예요~

은파호수공원 근처 '티티카카'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늦은 저녁 방문한 카페 , 은파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카페로 분위기가 매장 밖까지 넘쳐흘렀어요~

  외관에 너무 정신을 뺏겨서 루프탑에서 먹을까 하다가 막상 올라가 보니 너무 추운 거예요~ 그래서 매장 안에서 보내기로 하고 따뜻한 안으로 들어왔어요~ 카페에서 바라본 은파호수공원의 은파물빛다리의 야경이 너무 멋있어요~

추운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아메리카노와 모과차를 주문하고 카페 곳곳을 돌아다녔어요~ 레트로 감성과 술병, 액자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인테리어~

  편안한 소파와 따뜻한 차 까지 더할 나위 없는 후식 타임이었어요~ 무릎담요까지 구비되어있어서 밖에서 드시거나 안에서 추울 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구경할 것도 많고, 따뜻하게 한 잔 하고 올 수 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다 마시고 나서 나가보니 강아지들과도 많이 와서 밖에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시고 있더라고요~  매장이 넓고, 크다 보니깐, 단체로 와서 마셔도 좋고, 가족끼리 와서 먹어도 좋고, 분위기가 좋으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좋았어요~

 다 마시고 나서 은파호수공원 한번 산책 갔다가 왔어요~ 많은 분들이 은파물빛다리 야경을 구경하러 오신 거 같더라고요~ 군산에 여행 가시게 되면 야경으로 이곳을 가봐도 좋을 거 같아요~ 카페도 분위기 있고, 산책하러 가시기도 좋고 두루두루 좋으신 여행이 될 거 같아요~


취향은 개인에 따라 모두 다르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이므로, 참고용으로 보심이 좋을 듯하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