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전주] 홍이짬뽕 / 짬뽕맛집

728x90
반응형

테이크 아웃 전문점 홍이짬뽕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ㅎㅎㅎ 전 짬뽕이 테이크 아웃 되는것도 처음 알았네용~ ㅋㅋ 배달은 들어서 알고 있지만, 짬뽕이 테이크 아웃이 된다니 흐억~~~ ㅋㅋㅋ 신기해서 한번 먹어보러 갔어요~

중국요리 테이크아웃 전문점 홍이짬뽕

저와 SSINKER 모두 짬뽕을 좋아해서요~ 자주 짬뽕을 먹는데 주말인 이 날도 짬뽕을 먹으로 갔습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자리가 없을뻔 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다양한 짬뽕 메뉴, 다른 중국집보다는 메뉴가 간소하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홍합짬뽕과 돈짬뽕을 시켰습니다. 탕수육도 먹고싶었지만, 이날은 참았어요~ ㅎㅎ

생각보다 매장 내부는 작아요~ 그래도 손님들로 꽉차있는곳, 맛있는 집이라는것을 보여주죠~

제가 좋아하는 홍합이 가득 들어간 홍합짬뽕

홈합짬뽕

 

돈짬뽕

홍합짬뽕이 먼저 나왔는데 돈짬뽕이 좀 늦게 나왔어요~ 그래서 중간에 먹다 찍어서 이미 많이 버려져있는 홍합껍데기 ㅋㅋㅋ 면은 먹지도 않고, 홍합 분리 작업부터 하고 먹었네요~ 구수하고, 깨끗하고, 시원한 맛을 원하시면 홍합짬뽕, 진득하고, 구수한맛을 원하시면 돈짬뽕,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탕수육 안시키길 잘한듯,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다음에 가면 탕수육 시킬거예요~ 짬뽕이 맛있으니깐 탕수육도 맛있겠다는 그런 희망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비오는 날, 화창한날, 구름낀날 등등 얼큰하게, 시원하게 먹고 올 수 있는 홍이짬뽕, 추천드려요~  대신 주차장이 없어서 홍이짬뽕 옆건물 화정리카페에 주차하고 걸어 오셔야 된다네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