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광주 서구] 나정상회 갈비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주 나정상회- 갈비먹방을 하고왔어요~ 김대중 컨벤션센터 갈일이 있어서 근처에서 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건물 전체가 나정상회 건물인듯 했습니다 이른 저녁에 갔어요~~

5시쯤 도착했는데 아직까지는 손님이 없더라구요~~

나정상회가 맛집으로 많이 검색이 되는데 이곳은 상무지구에 위치한 곳이구요~ 광주 수완지구에도 나정상회가 있어요~~~

매뉴판

메뉴판이 간단하죠? 보기 좋게 한장으로 쫙 나와있어요~ 저는 돼지갈비2, 비빔밥, 후식냉면으로 주문했어요~ 비빔밥은 2인이상이기 때문에 1인분만 못시킨다는 점 기억해 두세요~~

찬이 먼저 나오고요~ 그담에 갈비가 나옵니다. 자리에 불을 하는 곳이 없어요~ 다 구워서 나와요~ 생각보다 빨리 나와요~~~ 냄새벨일은 없다는것~~~~~~ 가장 좋은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찬이 짜지않고 맛있어요~  쌈채소도 많이 나와요~~깻잎을 좋아해서 더 시켜서 싸먹었어요~  갈비가 통으로 나오는데 잘라 드시면 되구요~ 석쇠같은 체에 올려져서 나오는데 그 밑으로 양념이 빠집니다.

윤기나고 냄새가 얼른 먹어달라고 하네요~~ ㅋㅋ

곧이어 나온 후식 비빔냉면
비빔밥

자 모든 음식이 나왔으니 맛있게 먹어야 겠죠? 자극적이지 않은 갈비 양념이, 구미를 계속 당겼어요~ 갈비를 무에도 싸먹고, 쌈에도 싸먹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비빔밥에 갈비 올려서 먹었을때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짜지 않은 비비밥에 갈비 하나 척~~~~ 올려서 야무지게 얌얌~~~~ 그조합 칭찬해 주고 싶었어요~ ㅎㅎ

냉면이,,,, 좀 매워요~ 많이 ,,, 첨 시킨거기도 했는데 매콤함이 많이 나더라구요~ 저는 참고로 매운걸 못먹어요~~ ㅎ 그래도 양념은 맛있었는데 너무 매워서;;; 힘들었어요~ ㅋㅋ 비빔밥 많이 먹었어요~  후식 냉면은 양이 작으니 다행이였어요~

주차장 넓고, 가족단위로 가기에는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모든 고기집이 그렇지만 양이 적게 느껴진다는것이예요~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일까요? ㅎㅎ 비빔밥에 고기 올려 먹는것 추천 드리구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은 비빔냉면 추천 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평일이여서 그런지 가족단위가 없고, 조용하게 즐기다가 왔어요~  냄새가 베지 않는 돼지 갈비 . 한가지 단점은 뜨겁게 먹을수 없는 갈비??라는 거예요~ ㅎ  상무지구 갈일 있으시다면, 나정상회에서 돼지갈비 드시는건 어떨까요? ㅎㅎㅎ모두의 입맛을 개취니깐요~~~ 참고만해주시길........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