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광주 광산] 수완지구 김상궁 한방삼계탕

728x90
반응형

몸보신을 위한 메뉴~ 삼계탕~ 그것도 한방으로 끓인다면? 너무 맛있겠죠?  ㅎㅎ

몸보신 하기 위해 찾은 그곳!!! 광주 광산구 맛집 수완지구 김상궁으로 갔어요~~~~

방문했을때는 8시쯤이라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비가오는날 뜨끈한 국물이 땡기기 마련이죠?  한방삼계탕~ 최고예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손씻는 곳

손씻는곳 옆으로 앵무새가 보이네요~ 사장님께서 키우고 계신가봐요~~~ 신기해서 한컷 찍었어요~ ㅋ

  예전에 말복날 와서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다시 찾은곳인데요~ 그때는 정말 말도 못하게 줄서 있었어요~~~ 오늘은 복날도 아니고, 시간도 늦어서인지 이정도면 별로 없네요~ ㅎㅎㅎ  다행이다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삼계탕은 금액대가 좀 있어요~ 황실(한방) 삼계탕 (15,000원) 을 2개 시켰어요~ 버섯 들어간 삼계탕도 있고, 전복이 올라간 삼계탕도있는데 금액대가 올라갑니다.

상차림은 간단한 밑반찬에 한방삼계탕이 나오고요~  오이겨자 무침인거 같던데 너무 맛있어요~ ㅠ 두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깍두기도 맛있구요~ 저는묵은지만 조금 제 입맛이 아니였어요~ 한약재 냄새가 난다고 해야하나? 약간 그런 맛으로 전에도 많이 먹지 못했는데 여전히 같은 맛이 나네요~~  진한 한방 국물에 부드러운 닭, 닭의 몸 안에는 쌀으로 닭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간이 정말 맛나네요~~~

한그릇 뚝딱 비우고 몸보신 제대로 하고 나왔어용 ~ 여러분 복날이 아니더라도 몸보신이 필요하다면 삼계탕은 진리입니다.  수완지구 삼계탕 맛집 김상궁으로 다녀오세요~~~

이번 여름도 삼계탕과 함께라면 이겨 낼 수 있어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