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광주 충장로] 청킹맨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S입니다~ 광주광역시 시내 맛집 청킹맨션 포스팅입니다.

이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하고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호남동성당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는 광주 동구 서석로 7번길 17 2층 입니다~ 영업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오전 11시30분~ 21시(마감주문) 이예용~

주말에 일찍방문하시는걸 추천 드려용 ~ 그래야 테라스에 앉을건지 안에서 먹을건지 정할수 있으니깐요~

또하나 테라스에 앉으면 자리 옮기는건 안된다는거~~~~ 참고해 주세요~

입구는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해용~ 유모차를가지고 간다거나 짐이 많으면 힘들겠죠? ㅎㅎ

저는 세트1메뉴에 짜장면만 하나더 추가 하여 먹었어용 ~

세트1번은 꿔바로우 소 나 깐쇼새우 소 중에 선택1 + 식사류 택2 (짜장면제외) +음료수 였습니다.  여기서 먹고 후식을 먹으로 갈 예정이였기 때문에 세트 1번 주문 에 중국음식점이니 짜장면은 필수겠죠? ㅎㅎ

식사류중에 고르면 된다고 했지만 청킹돈카츠밥을 시켰지만 재료가 떨어졌다고 하여, 그냥 볶음밥을 시켰어요~~~

식사가 나오기 전에 칭타오 쭈욱~~~~ 먹고 기다리니 안주들이 나오네요~ 점심때가서 먹어서 사실 반주예요~~~ 칭타오는 반주로도 손색없지요? 날씨가 더워지려고 하는 날이여서 그런지 맥주가 너무 시원했어요~ 

청킹맨션의 자장면은 소스가 따로 나와서 간짜장을 연상 시키네요~ 부어서 비벼 드시면 되구요~ 제 입맛에는 조금 짰습니다. 짠맛을 선호하시는 분들 추천!!! 드려용~   저LS는 홍합이 많이 들어간 얼큰한 짬뽕을 좋아합니다만, 청킹맨션 짬뽕은 홍합이 없어요,,  그래도 국물은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주문한 메뉴중에 꿔바로우이 가장 맛있었다는, ㅋ 바싹한 식감과 소스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볶음밥은 짜요~ 아마도 짜장 소스가 좀 짠거 같아요~ 다른건 다 먹었는데 볶음밥만 남겼네요~ ㅋㅋㅋ 세트1구성 좋네용~~~~

광주 시내 놀러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도 좋을듯 해요 ~  매장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테라스가 맘에 들어요~~ 밤에는 더욱 분위기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여럿이서 간다고 하면 세트 메뉴 추천!!!!!  단점이라고 하면 비싼편인데 셀프로 해야 하는게 있더라구요~ 가위를 가져온다거나, 숟가락 가져오는것들이 셀프바가 있어서 직접해야 해용~~~

결제할때 시내 주차증이 있으면 1000원 할인해 준다고 되어있네요~ 주차까지 신경 써주시는 센스~~~  이번에 다녀온 광주 시내 근사한 중국요리 전문점. 테라스가 있어서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고, 세트 메뉴들이 잘구성되어 있으니 세트메뉴 잘 선택해서 근사한 식사 되시길 바라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