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경기도 분당] 산마루 양푼이 닭볶음탕/서현역 맛집

728x90
반응형

서현역 양푼 닭볶음탕 먹으로 산마루에 방문했어요~ 닭볶음탕 다들 좋아하시죠? 이곳은 조금 독특했어요~

바로 묵은지가 들어간다는것!!! '산마루 양푼이 닭도리탕'은 분당선 서현역 5번출구 주변 로데오 거리에 위치하고있어요~

 산마루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른시간에 (오후5시경)갔었는지 손님이 없었어요~ 전체 예약하고 먹는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지하로 들어가면 맛집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ㅎ

양푼이 닭도리탕 소를 주문했는데요 사장님께서 묵은지 시킬거냐고 물어보셨어요~ 닭도리탕에는 묵은지가 따로 추가가 안된다고 설명도 들었습니다.  칼칼한 맛을 원한다면 추가 하라고 하시네요~ 저 LS는 평소에도 칼칼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묵은지 추가 하였습니다. 냄비밥도 설명해 주셨는데 2인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하셔서 냄비밥도 추가 주문하였어용~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나오고, 전이 나오는데 따뜻할때 드셔요~ 너무 쫀득하게 맛있었어요~ 계란찜도 나오고, 오징어 초무침등 기본 밑반찬후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묵은지가 신기했어요~ 묵은지처럼 안보였거든요~ 하지만 먹을때는 묵은지맛이 물씬 느껴지는 맛이였습니다.  닭볶음탕 안에는 떡도있고, 만두, 어묵이있더라구요~ 요런 닭볶음탕을 보시질 못했을 거예요~ 다른 분들은 당면등을 추가해서 드신다고 하셨지만 저는 냄비밥이 있었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고, 먹었습니다.

 냄비밥이 나왔는데 와~~~~ 냄비밥은 꼭 같이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갓 지은 냄비밥에 닭볶음탕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너무 열심히 먹는 바람에 냄비밥 사진이 없네용~ ㅎㅎㅎ

 사장님께서 신경써서 테이블 봐주세용~ 밑반찬 떨어진거 보시고 더 줄거냐고 물어보시고, 친절 하셨어용 ~ 냄비밥 덜어먹고 누룽지를 사장님께 부탁하면 물을 넣어서 끊여주십니다. 

 칼칼하고, 닭은 부드럽고, 닭 매운탕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나중에 감자를 발견해 먹었는데 푹익고, 간도 베어서 맛있더라구요~ 먹는 방법은 본인이 원하시는데로 먹으시면 될거 같구요~  한참 먹고있으니 직장인들이 퇴근하고 한잔 하러 온거 같더라구요~ 안주로도 좋은 닭볶음탕!!!! 서현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친절한 사장님 덕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닭볶음탕~~~ 서현역 밥집,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산마루 양푼이 닭도리탕 방문해서 닭도리탕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