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광주 광산] 여우정

728x90
반응형

 토요일 저녁~ SSINKER와 중국 음식을 먹기로 하고 집에서 나왔어요~ 중국집을 가던길에 수완지구에 여우정이라고 돈가스, 카레, 돈부리 집이 생겼더라구요~ 수완중학교 근처에 위치한 여우정에서 급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어용 ~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 먹기 좋아요!!!!! 인테리어가 눈을 확 사로 잡네용~ 물, 국 등 추가 반찬등은 셀프로 이용하셔야 했어요~

 테이블은 좁은 공간에 꽤 많은 편이였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주방으로 주문이 들어갔습니다. 토요일 저녁이였지만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었는데요~ 그릇을 쌓아 두셔서 식사가 나왔을때, 받으로 갔었는데 조금 불안했어요~~~

 등심 돈가스와 인기메뉴에 나와있는 치즈불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 주문이 들어가는 소리가 들리고,  조리가 들어가는거 같았어요~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건 직접 가져다가 셋팅 하셔야 합니다. ㅋ

 

여우정 등심돈가스
여우정 치즈 불 돈가스

 매운것을 못먹는 저 LS는 치즈불돈까스가 너무 매웠어요~ 매운거 잘드시는분들은 추천!!!!!  치즈불돈가스는 모자렐라 치즈에 마늘후레이크도 보이구요~ 양파도 있네용~ 등심돈까스도 바로 튀겨서 따뜻하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었어요~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보세요~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게 나온 메뉴들.  아이들도 좋아하고, 혼밥하기에도 좋은 여우정!!!!!

  다 먹은후에는 퇴식구에 반납 해주는 센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메뉴들도 깔끔하게 나오고, 따뜻한 한끼를 제공받고 온 LS는 다음에 여우정에 방문하여 라멘을 먹어보려 합니다.  옆테이블에서 먹는 라멘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음 방문을 기약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당~~~!!!!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