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광주 광산] 촉촉함이 살아있는 다연닭갈비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나들이 가기전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광주 광산구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곳!!

닭갈비를 좋아하는 나 LS는 언제든지 닭갈비는 환영이닷!!!!!!

네이버에서 예약할시 테이블당 1인분이 더 제공되요~ 닭고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네이버 검색하여 꼭 1인분 가격을 내지 않고 추가1인분의 혜택을 받아보세요~

 음식이 맛있는 곳은 언제나 사람들로 끊이지 않지요? 이곳도 그런곳 중에 한 곳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1시쯤 도착하여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만큼 인정!!!!!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주차후 다연닭갈비로 고고~~~

신발장 꽉 찬거 보이시죠? 이게 먹기 시작할때 찍은 사진인데 매장도 꽤 큰데 신발장도 꽉차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말도 걸어주시고, 직접 볶아주셨음당~~~ ㅋ

음료수는 서비스~~~~ 반찬들이 다 정갈하게 맛나고 좋았어요~ 밑반찬 부족하면 셀프바 이용도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시 닭갈비만 선택하면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전 고다 치즈를 추가해 보았습니다. 금액은 4000원 정도 하네요~

닭갈비가 다 익으면 치즈가 쏴악~~~~~ 토치로 치즈 윗면을 구워주더라구요~ 닭갈비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컷입니다. 맛있어서 사진찍는것도 잊어버렸다니깐요~~~ ㅎㅎㅎ

  양념도 쏙쏙 베어있고, 맛은 엄지척!!!! 사장님이 한테이블 한테이블 신경써 주시는게 보였어요~~ 닭갈비 맛있고 편안하게 먹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반찬들 간이 딱 좋은 정도 한가지 부족한게 있었다면, 마늘은 셀프바에 없어서 직원분들께 부탁드렸던게 아쉬웠어요~. 예약을 하고 간터라 3인분이 나와서 둘이서 3인분을 클리어 하고, 가기전에는 볶음밥까지 생각하고 갔었으나 도저히 들어갈 배가 없어서 닭갈비만 먹고 왔어요~  다음에는 여러명이서 가서 볶음밥까지 클리어 하고 올 생각을 하며, 식사를 마쳤어요. 식사후 벽을 보니 인테리어 리모델링으로 인하여 5월 14일 부터 6월 13일 까지는 공사 기간이라고 했어요~

  사장님께서 공사후 여자화장실이 어마어마하게 좋아질거라고 여자 화장실에 투자 많이 하셨다고 하시네용~ 다연 닭갈비는 야채도 듬뿍, 고기도 상태 좋고, 떡도 많이 들어가 다시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맛집이 아니였나 생각되네요~

최고의 점심이였어요~~~~ 공사후 꼭 다시 방문하여 맛볼거예요~

여러분도 맛있는 하루 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