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광주 광산] 칭다오 짬뽕/짜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LS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지구 칭다오 점심먹으로 갔어요~ 날씨도 덥고, 중국식 냉면을 먹기위해 갔어요~~~

일요일 점심, 12시경에 도착했는데요~ 이른 시간이였는지 손님이 한테이블 정도 있고, 나머진 비어있었어요~ ㅋㅋㅋ 편안한 자리 앉아서 먹으면 되었죠~~~

매장은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디자인, 깨끗했어요~~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찬이네요~ 김치, 짜사이, 단무지가 나와요~~~ 에어컨 밑으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뜨헉 ㅜㅜ;;; 중국식 냉면이 보이질 않았아요~ 그래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원래는 했는데 없어진 메뉴라고 하네요~ 너무 맘이 아팠어요~ 전날 저녁에 중국식 냉면 되는 집을 찾아서 온거였거든요~ 무튼 없는것을 확인하고 나갈지 말지 정하는데, 전날 검색했던 내용에서 짬뽕이 맛있었다는 블로그 평을 본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메뉴를 골랐습니다. A세트를 시켰어요~ 저는 처음가는 중국집은 기본을 먹어봐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산슬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데도 탕수육, 짬뽕, 짜장을 따로 시킨합과 세트A를 시킨 돈이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투자대비 효율을 따져서 세트A를 주문했어요~

유산슬이 먼저 나왔네요~ 전분물에 함께 볶어져 나온 부추와 버섯, 해산물 등이 어우려져 있어요~

 

세트메뉴 답게 적당량만이 나오네요~~ ㅋ  더 양이 많기를 기대했었나 봐요 ㅋㅋㅋ 탕수육은 독특하게도, 야채가 채쳐서 나왔네요~ 야채가 상당히 많아요~ 저는 야채를 좋아하니깐, 더할나위없이 좋았습니다. 야채는 다 볶지않고, 생이였어요~ 얇게 채쳐있으니 먹기도 편해요~~~

 

인당 12000원 치고 잘 나오는 편이라고생각해요~ 솔직한 평으로 남기자면, 유산슬 제 입맛에는 조금 짯어요~ 기본간들이 좀 짠듯 SSINKER도 입맛에 좀 짰다고 하네요~ 아,,, 탕수육도 고기 튀김 반죽이 짯어요~ 소스는 달콤 새콤하게 잘 만들어져서 야채들과 잘어울렸어요~ 야채를 좋아해서 그런거 아님ㅋㅋㅋㅋ  신선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정도먹었을때 짬뽕과 짜장이 나왔네요~ 탕수육은 거의 다 먹었네요? ㅎㅎㅎ 유산슬이 많이 짠듯 ㅋㅋㅋ 손을 별로 대지 않은 모습입니다. 짜장면과 짬뽕은 면이 너무 작은양이야요~ ㅠㅠ 쫄깃해서 맛있는 면이였어요~ 역시 짬뽕은 !!!! 굿!!!!!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계속 당기는 맛이구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이예요~

짬뽕 추천추천!!! ㅎㅎㅎ  한참 짬뽕과 짜장을 먹고있을때 가족단위로 많이 들어 오시더라구요~ 한 4팀정도 더 들어왔었어요~ 중국집은 역시 가족메뉴~ ㅎㅎㅎ

한끼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앗, 여기서 소개해 드릴 메뉴 짜사이 맛집입니다. ㅋㅋㅋ 새콤 달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딱 맞아요~

입맛은 개취이니깐요~ 어디까지나 저 LS의 중심으로 후기가 작성됐다는거 잊지 마시구요~ 참고용으로 봐주세용~

그럼 오늘 하루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