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전주] 삼계탕으로 몸보신 해요~ 부잣집 (토종닭, 오리전문점)

728x90
반응형

여름으로 한발짝씩 다가가고 있는 요즘 초복이 되어 몸보신 하러, 삼계탕집을 방문해 봤어요~

집에서 하기에는 더워서 나가서 사먹기로 하고, 고고고 ~~~~

초복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다들 저처럼 몸보신 하러 오셨나 봐요.

전주역 근처 첫마중길에 위치한 토종닭,오리전문점 부잣집에 방문했어요~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고요, 생각보다 많이 주차 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셀프바가 보이네용~ 내가 먹고 싶은 반찬을 셀프로 이용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반찬 나오니깐 다먹고 뜨러 가시면 될거예요~

신발 벗고 앉아서 먹는 곳과 그냥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으로 두군데 중에 한곳으로 선택해서 앉으면 되용~

미리 반찬이 셋팅되어 있었네요~ 오늘이 복날이라 그런가,, ㅋㅋㅋ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토종한방백숙 메뉴로 시키고, 기다리는데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나오네요~ 아마 계속 끓이고 있었나봐요~~

여기는 독특하게도 산닭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키면 따로따로 나오지 않고, 한꺼번에 한솥 끊여서 나오네요~ 닭살도 야들야들했어요~ 뼈와 부드럽게 분리되는 아주 좋은 식감이였구요~ 개인적으로는 한방 삼계탕이였는데 국물에서 한방 맛이 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게 조금 아쉬웠고, 닭을 다 먹기전에 죽 달라고 하면 닭죽 가져다 주세요~ 그때 닭죽 먹으면 되는데 저는 배가 불러서 닭죽 안먹었네요~ ㅎㅎㅎ  배부르게 몸보신 하고 온 하루였습니다.

가격도 맘에 들고, 식감도 좋은 삼계탕 먹으로 전주 첫마중길 부잣집으로 가보세요~ 빠른 회전율 까지 조금만 기다리시면 맛있는 삼계탕을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 다 먹고 나올때 매장에 사람이 꽉 차있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