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 초능력 SF 영화 추천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 초능력 SF 영화 추천

[부제 : 약은 권장 시간, 권장량을 지켜서 먹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코로나로 인하여 야외 활정 자제로 집에서 넷플릭스 영화만 시청하고 있네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Top 10에 인기리에 있는 넷플릭스 추천 영화 프로젝트 파워라는 영화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는 초능력 SF 액션 영화에요ㅎ 제가 좋아하는 액션과 초능력영화.

 

 

이제 주연 배우들 소개를 해드릴게요. 저는 딱히 배우이름을 잘 모르지만 제이미 폭스, 조셉 고든 정도는 알고 있어요. 그래서 보게 된것도 있어요.

프로젝트 파워 줄거리를 이제부터 말씀드릴게요. 스포는 없고 예고편에 나오는 정도만 소개해드릴까해요.

제목에서도 알려주지만 파워라는 얄약이 있어요. 마약과 같은 존재죠. 일시적으로 5분정도 슈퍼 파워를 갖게 해주는 미스터리 마약이에요. 이로 인해서 벌어지는 일이에요.

사람마다 각자의 슈퍼 파워가 다르게 나타나게 되요. 어떤이는 투명인간 어떤이는 화염인간 어떤이는 슈퍼 파워를 갖는 등 다양한 초능력이 나와요. 이러한 미스터리한 파워 알약으로 인해 벌어지는 범죄자를 소탕하는 경찰과 딸을 찾기위한 전직 군인, 그리고 마약 딜러인 10대 소녀가 손을 잡고 일어나는 헤프닝입니다.

먹어봐야 알수 있는 초능력의 능력. 나는 무슨 능력을 갖고 잇는 걸까? 파워는 어떻게 제작되었으며 얄약은 뭐가 들어 있길래 소용돌이가 취며 화려한걸까? 등 다양한 궁금증을 나타내는 영화였어요.

5분동안 초능력을 갖게해주는 신비에 알약 한번 잡숴봐

 

이 영화는 신규 대작들이 극장에서 개봉되지 않는 시점임을 감안해서, 어두우며 화려한 CG효과가 좋았어요. 신선한 소재를 이용하여 액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마블 영화같은 탄탄한 스토리 각 캐릭터의 특성을 기대한다면 비추천드리고, 기대를 낮추고 보시는건 추천드립니다. 타크한 분위기와 신선한 소재 그리고 화려한 액션이 무료함을 날려줄 수 있다 생각되며 전형적인 킬링타임용 영화입니다.

 

★★★ 평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