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2020 오케이 마담 영화 추천 CGV 6천원 관람권

728x90
반응형

2020 오케이 마담 영화 추천 [부제 : 세상에 공짜란 없다]

안녕하세요. 오케이마담 영화 리뷰입니다.

얼마전에 CGV 6천원 관람권이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보고 싶은 영화인 오케이 마담을 달려가 보았습니다.

CGC 6천원 할일권 내용은 맨 아래에 정보를 추가 해놓았습니다. 천천히 리뷰 보시고 오케이마담 영화 6천원으로 할인권 받아보세요ㅎ.

오케이마담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영화입니다. 코미디 액션 장르를 좋아해서 보게 되었네요. 포스터만 봐도 유치할것 같아서 애초에 기대 안하시는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되네요. 전 그래도 봤어요 6천원이면, 커피 한잔 아끼면 되는 금액이니까요 ㅎㅎ. 주연배우도 빵빵한 캐스팅으로 볼만 할 것 같았어요. 엄청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예고편에 나오는 줄거리만 살짝 애기하고 넘어갈게요 ㅎ 마지막에 제가 본 후기 평점보시고 볼지 말지 정하셔도 늦지 않아요. Let's go!

 

처음에 미영역의 엄정화가 영천시장에서 꽈배기를 파는 평범한 가정의 엄마이자 아내로 나와요. 영화에서는 딱히 어필은 되어 있지 않지만 제 느낌으로는 완전 맛집인 꽈배기집인걸로 나와요. 꽈배기를 먹기 위해 줄서있는 사람들과 꽈배기가 매진되면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다? 이런 시국에? 벌만큼 벌면서 여유를 즐기는 미영이였어요.

튀기는 장면은 극한직업에서 치킨 튀길때 영상이 생각날 정도 맛있게 촬영되었어요.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역을 맡은 박성웅은 비타 500 음료 당첨을 기대하는 가벼운 케릭터로 나오네요. 악역이 아닌데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전에 보던 악역의 카리스마는 온대간대 없고 너무나도 가볍고 푼수같으며 내조의 남편으로 나와요.

북한 간첩으로 나오는 레고머리 철승역의 이상윤은 상부의 명령에 의해 '목련화'라는 인물을 잡기위해 비행기를 납치하는 사건을 벌이게 되는데요. 거기에 어쩌다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어 난생처음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되는 미영이네 가족과 함께 테러리스트들도 오르게 되는데요.

꿈만 같았던 여행이 아니라 아수라장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난데 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그리고 목련화의 정체.

반전의 반전을 더했으며 미영의 멋진 액션신. 부산행의 단일 통로에서 벌어지는 액션 같은 비행기 좁은 통로에서 멋있는 합으로 이뤄진 액션신이 너무 좋았어요. 스튜어디스 복장을 하고 액션신도 하고 츄리닝을 입고 액션신도 있어요. 

올여름 시원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가 그리우신 분들은 적극 추천드려요. 레고머리도 너무 잘어울리는 이상윤. 얼굴로 연기하느 느낌. 엄청난 엉뚱미를 가지고 있는 배정남. 완전 재밌었어요.

 

 

제가 볼땐 너무 재밌어서, 코로나 시국만 아니라면 천만 가까이 갔을 것 같은 느낌의 영화네요.

제 평점으로는 ★☆ 별4개 입니다. 

 

아래 링크는 멋있는 액션 장면이 있는 예고편입니다. 너무 멋있어요~ 절찬상영중이니 추천드려요.

아 쿠키영상도 있으니 끝나고 자리 잘 지켜주세요~

 

CGV 할인은 2002.08.17일 까지입니다.2차 오픈은 18일 오전 10시예정이라네요.

 확인하시고 할인 받아 보세요

 

youtu.be/e9U8tNL1-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