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로또 당첨번호 조회 확인 사이트 추천

728x90
반응형

로또 당첨번호 조회 확인 사이트 추천

  로또는 확률게임인가 아니면 행운으로 뽑이는 게임인가? 이 물음에 나는 두가지 다라고 말하고 싶다. 확률과 운이 모두 맞아 떨어졌을 때 로또당첨으로 이뤄진다고 생각된다. 지금까지는 로또 판매점을 지나가거나 이번주는 로또 복권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 가끔씩 구입했지만 3월부터는 한주도 쉬지 않고 로또를 구매하고 있다. 지금까지 4등당첨, 5등 당첨은 해보았지만 상위 당첨은 쉽지 않아 점점 로또 당첨이 멀게만 느껴진다.

로또를 구매한다면 로또 판매시간을 필수로 알아둬야 하는데 로또 판매시간은 토요일 오전 6시 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일요일부터 금요일 까지는 오전 6시 부터 자정까지 구매할수 있다. 

  나만의 로또 번호 분석 방법을 만들어 가고 있는 중에 로또 당첨번호 조회 사이트를 발견했다. 오늘은 동행복권 홈페이지보다 더 쉽게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도 가능하고 내가 생각하는 고정수를 포함하여 로또 번호를 조합해 주는 것도 가능한 로또 당첨번호 조회 확인 사이트를 추천해 보고자 한다. 이 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은 절대 아니며, 본인의 로또 번호 분석방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여 소개해본다. 로또구매에 조금 지치신 분들이라면 재미로라도 이 로또 당첨번호 조회 확인 사이트를 활용해 보면 어떨까하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이다. 

<로또 당첨번호 간편 조회 사이트>

  사이트내 군더더기 없이 직관적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쉽게 로또 정보를 조회를 할 수 있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 뿐만 아니라 로또 번호를 조합해 볼 수 있고, 고정수·제외수 계산기, 922회 당첨번호, 당첨번호 통계, 궁합좋은 번호, 내가 선택한 번호와 비교및 로또 뉴스등을 볼 수 있다. 내가 이 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사이트내의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여러가지방법으로 로또 번호 조합을 해볼 수 있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테고리는 내가 고정수를 입력하고 나서 번호를 조합해 주는 기능이었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조합결과안에 패턴으로 보기, 역대로또번호 조회 등 추가적인 기능이 있어서 조합번호로 나온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선택장애인 나에게는 스스로 로또 번호를 조합해 주는 이 로또 당첨번호 조회 사이트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어서 자주 이용할 것 같다. 검색포털사이트를 활용하여 로또 당첨번호 조회를 쉽게 할 수도 있지만 나는 이 사이트를 이용해 다음회차 로또 번호까지 패턴을 비교하여 선택에 참고하고 있다. 소액으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는 로또 복권이 즐거움 뿐만 아니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그날까지 나만의 로또 번호 분석 방법을 계속해서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다. 오늘도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운이 닿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