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재테크

로또 번호 분석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로또 번호 분석하는 방법

나는 로또를 할때 다양한 채널을 통해 로또 번호를 추출하고자 한다. 로또에 당첨되고자 하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그렇다고 돈을 주고 로또 번호를 받는 방식은 사용하지 않는다. 내가 추출한 번호로 구입한 로또는 일주일의 힐링이고, 즐기기 위한 게임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직접 방법을 찾아서 매주 로또를 구입하고 있다.  이번 주 916회 차는 예상수를 많이 빚 나가서 씁쓸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그래도 917회 차를 위해 오늘도 로또 번호를 분석한다. 

나는 로또를 구입할 때 5000원을 구입하는데 자동은 무조건 하나, 반자동, 그리고 수동 을 적절히 섞어서 구매를 하고 있다. 반자동이나 수동을 구매할 때는 지난번에 소개한 2020/06/19 - [지식공유] - 로또 번호 분석도 이용하고, 많은 분들이 로또 번호를 분석하는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 하는데 참고자료로 잘 활용하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자주 이용하고 있는 로또 관련 유튜브를 소개하려고 한다. (참고로 난 이분들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다.) 

1. 닥터존 (구독자 3.65만 명)

  닥터 존님은 로또번호를 분석하다가 본인이 당첨된 분으로 깔끔한 영상과 많은 자료를 바탕으로 로또분석을 하고 있다. 로또분석을 자료별로 1부, 2부, 3부로 나눠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신다.  1부는 전회차 로또번호를 복기하는 영상으로 주로 이루어져 있으며, 2부부터 본격적인 다음회차 로또번호를 분석하는 영상이다. 3부는 전체적인 흐름과 해외 로또번호 분석 등 자세한 설명과 함께 분석하시기 때문에 로또번호 분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주로 3부  하이라이트 분석자료를 활용하여 번호를 선택한다. 

2. 나대길 (구독자 3.79만 명)

  독특한 입담과 재미있는 로또 번호 분석을 하시는 나대길 님의 영상은 로또 번호 분석이라기 보다 그냥 방송을 즐긴다는 느낌이 든다. 로또 번호 분석을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눠서 하며, 후반전에는 나대길님이 생각하는 로또당첨예상수를 15개로 만들어서 공개한다. 요즘에는 마지막 추천수들이 거의 제외수가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나대길님의 분석하는 과정의 영상이 재미있다면 참고해볼 만하겠다.

3. 버럭 로또 선생 (구독자 1.25만 명)

  영상 시작을 '나와라~'라고 버럭 말하시는 인상 깊은 버럭 로또님의 로또번호 분석영상은 본인이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핵심수들을 분석해주고, 버럭로또님의 유튜브를 보는 사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예상4수 모음등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업로드 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유튜브 시청자들과 만나서 소통하며, 자신의 로또 번호 분석을 공유하고 있다. 나는 버럭로또님의 핵 심수보다는 주로 예상 4 수모음을 참고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최다예 상수라고 본 로또번호를 제외수로 가지고 가는 방법으로 영상을 시청하고 나의 로또 번호에 활용하고 있다.

4. 로또 9단 (구독자 2.41만 명)

차분한 음성으로 다양한 로또번호 분석 방법을 공유한다. 로또 번호 분석을 꽤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꾸준히 만들어온 로또 9단님만의 분석자료를 통해 번호를 뽑아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좋다. 

5. 만수르 형 (구독자 3.89만 명)

  지금은 활용하지 않지만 초창기에 활용했던 로또 번호 분석 영상이다.  로또 당첨 발표일 다음날부터 (일~토)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한 많은 사람들의 로또번호 사진을 분석하는 유튜버이다. 나는 자동 로또 개수도 많아서 눈이 보기 힘들고, 이영상을 자동 로또 번호에서 최다 나온 번호를 활용했었지만 몇 주 되지 않아서 자동번호 분석을 포기하게 되었던 기억이 난다. 만수르 형님이 알려주는 로또분석방법으로 자동번호를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3등 당첨도 간혹 있다고 하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 보면 될 것 같다. 

로또의 열기가 뜨거울수록 이런 로또분석 영상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지금도 유튜브 검색창에 917을 검색해도 로또번호 분석하는 영상들로 넘처나고있다. 이런 영상들을 100% 믿으면서 로또번호를 수동으로만 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는다. 이런 영상을 통해 자신만의 로또번호 분석 방법을 찾아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나의 로또번호분석하는 방법을 공유해 본 것이다. 어떤 분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고, 어떤 분에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로또 당첨이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이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로또 당첨의 간절함이 과연 당첨이라는 두글자를 보여줄지 오늘도 로또당첨의 꿈을 꾸며 로또를 구매한다.

(**절대 유튜버 추천 홍보성 글이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6/23 - [지식공유] - 저축성보험과 보장성보험 비교

2020/06/23 - [지식공유] - 마이너스통장 금리 ,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