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공유

간식이나 아침식사로도 좋은 간단 바게트 마늘빵 레시피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아침에 먹을 식사로도 괜찮고,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은 마늘빵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정말 간단하니깐 따라하기에도 쉽고, 금방 만드실 수 있어요~  

그럼 달콤 촉촉 마늘빵 만들기로 출발~~~

 ▶ 재료 소개 ◀
바게트빵(P사)4조각, 마늘 1T, 버터 2T, 설탕 1T, 파슬리 가루 적당량 
준비 끝 ~ 

1. 재료 준비후 버터를 전자레인지에 20~30초가량 녹인 그릇에 마늘 1T, 설탕 1T, 파슬리 가루(약 1T)를 적당량 넣고 섞어줍니다.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은 1T 모두, 싫어하시는 분은 1/2T가 적당합니다.)

 

 

2. 준비된 빵 한쪽면에만 골고루 발라 줍니다. 

3. 팬을 약불로 달군후 기름을 하지 않은 상태로 버터 양념을 바르지 않은 면을 위로 향하게 구워줍니다. (약 2~3분)

4. 뒤집어서 남은 소스를 발라 뒷면이 노릇해 질때까지 구워줍니다. 

5. 뒷면이 노릇하게 익었으면 다시 뒤집어서 마늘이 익는다는 느낌으로 구워줍니다. (2~3분- 불의 세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불 조절에 유의하세요!!)

6. 앞뒤 노릇하게 구워졌으면 꺼내서 식혀 줍니다. (식힌 마늘빵이 바삭함과 쫄깃함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어요~)

7. 오렌지 주스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기세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 완성!!!! 

 

 

어렵지 않은 바게트 마늘빵 도전하시고, 맛있는 한끼 되세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입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영상은 https://youtu.be/H_0Z7mIU0JM 을 눌러주세요~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2020/03/24 - [레시피따라] - 오늘의 메뉴 [떠억 만둣국]

2020/03/18 - [레시피따라] - 소고기 미역국 만들기 - 간단 레시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