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북 남원 여행의 필수코스 '명문제과' 빵지순례

728x90
반응형

지역마다 맛있는 빵집이 있기 마련이라고 생각해요~ 남원여행을 갔을 때 생각지도 았았는데 SSINKER님이 빵집 가 보자고 하더라고요~ 

빵지순례를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찬성 찬성을 외치며, 다녀왔어요~ 

예전에 지은듯한 기와집에 명문제과라고 큼지막한 간판이 보여서 찾는데 어렵진 않았어요~ 

주변에 공용주차장도 있으니 그곳을 이용한다면 주차 하시기 편하실 거 같아요~ 

옛날 빵집이 생각나는 외관에 내부도 요즘스럽지 않는 인테리어 였어요~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프로그램에서 왔다 간 듯 사인도 보이고요~ 처음 가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여기서는 이거 사간다고 하시며 친절하게 명문 제과의 유명 빵 있는 곳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대부분 생크림슈보루, 꿀아몬드빵, 수제햄빵을 구매해 간다고 하시더라고요~ 

일단 생크림슈보루와 꿀아몬드빵을 겟(get)하고, 찬찬히 매장 둘러보며 구경했어요~ 

ssinker님은 꿀아몬드빵을 시식해 보더니 바로 사자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빵들과 이 곳의 유명빵을 구매하고 나서 집으로 오자마자 빵을 시식했어요~ ㅎㅎ

생크림 슈보루는 겉이 정말 맛있어요~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보실수 있다면,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생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커피랑 함께하면 더욱 좋은 생크림 슈 보루 빵이에요~  더 사 올걸 하고 후회를 하게 되더라고요~

꿀아몬드빵은 촉촉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이것도 블랙커피와 함께 한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서 사온 빵들이 다 성공적이였네요~ 정말 남원 여행의 필수 코스 맞네요~

다음에 간다면 더 많이 사올거에요~ 두 개씩만 사 온 게 후회될 정도로 맛있는 빵이에요~~~

추천 또 추천 드립니다. 빵지순례 성공!!!!


개인의 취향은 모두 다 다르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취향 존중)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