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

광주 근교 나들이로 가까운 나주여행 가요~ #산림자원연구소

728x90
반응형

 날씨가 풀려서 주말 나들이 여행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광주 근교에 위치한  나주 산림자원연구소 입니다. 광주근교에 메타세콰이어 길로 담양이 유명한데요~ 담양은 입장료(성인_2000원)가 있어요~ 그러나 산림자원연구소의 메타세콰이어길은 무료로 관광하실수가 있습니다.

 담양의 메콰세콰이어길은 길이가 길고, 나무가 커요, 울창한 느낌이 있어요~ 반면에 나주 산림자원연구소의 메타세콰이어길은 짧지만, 산림욕 하기에 좋았다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이예요~ 더군다나 주위에 잔디밭과 쉴 수 있는 곳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만차일 경우에는 입구 바깥쪽에 주차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주차를 하고 메타세콰이어길 입구에 지도가 있어요~ 지도를 보고, 동선을 짜시면 좋을거 같아요~ 날이 풀려서 산림자원연구소의 모든곳이 초록초록함을 가득 머금도 있었어요~

3월의 메타세콰이어길
5월의 메타세콰이어길

저 LS가 방문했을때는 메콰세콰이어길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그래서 공유되고있는 이미지 참고하여 첨부하였습니다. 3월 5월 모두 멋스럽네요. 저는 4월 초에 가서 3월과  5월의 중간 모습을 보고왔어요~

저도 이 곳을 추천 받아서 가게 됬는데 산림욕하기에 좋고, 사진찍기 좋은 스폿들이 있더라구요~ 마침 벚꽃도 만발하여 많이들 그 앞에서 찍으셨어용~

 인스타에 핫한길도 있으니, 전라도 나주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방문하여  인생사진 건지세요~  저도 5월에 다시 가보려고 계획해놨어요~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고,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딱인 장소예요~  날이 더 따뜻해지면 더 초록초록 해지겠죠? ㅎㅎㅎ 한시간 정도면 돌아 볼수 있구요~ 여긴 매점이나 이런게 없으니깐 오래 있다 오실거면 먹을거 싸가지고 오시는거를 참고해주세요~~

나주 산림자원연구소에서 집에 가기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검색봇 등장~~~ 산림자원연구소와 가까운곳에 나주 빛가람전망대가 있었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본 빛가람 나주

 

빛가람 전망대는 주차장은 무료 였구요~ 전망대까지 올라가는건 걸어가는 방법과 모노레일타는 방법이 있어요 모노레일은 성인 인당 1000원 이여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모노레일 타고 올라가서 내려올때는 걸어내려왔습니다. 전망대 올라갔더니 돌미끄럼틀도 있던데요~ 돌미끄럼틀도 1000원이라고 하더군요 내려갈때 타고 내려가는듯 했어요~ (전 이용하지 않았어요) 수변공원도 잘 꾸며놔서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돗자리 들고가서 잔디에 돗자리 펴고 놀다 왔답니다.

전남 나주 나들이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나주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나주국밥 유명한거 아시죠? 한번 맛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