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

3월 추천 해외여행지 5

728x90
반응형

봄은 밖으로 나가 따뜻한 날시를 즐기고 재미있는 활동을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봄은 새로움과 희망의 계절입니다.

꽃이 피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길고 어두운 겨울이 지나도 밝은 날이 우리 앞에 있음을 일깨워줍니다. 공원 산책, 친구들과의 소풍, 자연 속에서 조용히 사색하는 시간 등 봄의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봄의 광경, 소리, 냄새가 당신의 감각을 깨우고 해외의 아름다움에 대한 기쁨과 감사로 당신을 채우기 위한 해외여행 추전지를 소개합니다.

 

여행 선호도와 관심사에 따라 3월에 여행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3월 추천 해외여행지 5 나라는 소개합니다.

 

  • 일본: 3월에 일본을 여행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날씨가 온화하고 벚꽃 시즌이 한창이어서 아름답고 잊을 수 없는 광경을 연출합니다. 도쿄의 히나마츠리(소녀의 날), 성 패트릭의 날 등 다양한 봄 축제와 이벤트를 통해 일본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 모로코: 3월은 겨울이 지나면 기온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모로코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마라케시의 수크를 둘러보거나 사하라 사막에서 낙타를 타거나 에사우이라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경험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모로코 사람들의 환대에 흠뻑 빠져보세요. 모로코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태국: 3월은 날씨가 건조하고 온도가 따뜻하지만 너무 덥지 않기 때문에 태국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방콕의 사원을 둘러보거나 푸켓 또는 코사무이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치앙마이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맛있는 음식, 풍부한 문화로 모두를 위한 것들이 있습니다. 고대 사원을 탐험하고 싶든, 섬 호핑을 하든, 분주한 시장에서 쇼핑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뉴질랜드: 3월은 뉴질랜드에서 가을이 시작되는 시기로 여름 성수기의 인파를 피하고 싶다면 방문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경이로운 자연을 찾는 여행자에게 뉴질랜드는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입니다. 남알프스의 우뚝 솟은 봉우리부터 밀포드 사운드의 드라마틱한 피요르드까지, 이 나라의 풍경은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울창한 열대우림에서 하이킹을 하거나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하거나 깨끗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이 자연 낙원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의 모든 ​​순간을 포착하고 싶을 것이므로 카메라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스페인: 뭉쳐야뜬다 리턴즈가 다녀간 스페인의 3월은 여름 성수기보다 기온이 온화하고 인파가 적어 스페인을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마드리드의 박물관과 미술관을 둘러보거나 코스타 델 솔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바르셀로나의 활기찬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Antoni Gaudí의 놀라운 건축물을 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구엘 공원의 기발한 곡선부터 유기적인 형태의 카사 바트요,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우뚝 솟은 첨탑에 이르기까지 가우디의 작품은 눈을 즐겁게 합니다.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색상, 질감 및 상상의 세계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3월에 방문해야 할 많은 훌륭한 국가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3월 추천 여행지는 여행의 목적에 따라 예산 및 여행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행복한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