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10 점심 고민에서 벗어나자~

728x90
반응형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10 점심 고민에서 벗어나자~

직장인 점심메뉴로 고민해 본 적이 없으신가요?

매일 먹는 직장인 점심 메뉴 오늘은 다른 메뉴를 먹고 싶은데 하며, 메뉴 정하기가 일이 될 정도입니다.
오늘은 직장인의 점심메뉴 고민을 해결해 줄 점심을 추천합니다. 주위에 점심 메뉴를 파는 식당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1. 갈비탕 & 설렁탕

- 다른 반찬 필요없이 뜨끈한 고기 국물에 밥 한 공기 넣어서 깍두기랑 함께 먹으면 맛있고 든든한 메뉴이다. 밥을 말아먹기 때문에 금방 먹고 배가 부르지만 어쩐지 3~4시만 되면 배가 꺼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나만 그런 걸까?

2. 돈까스

- 간편하면서도 바삭바삭한 돼지고기 튀김으로 식감뿐만 아니라 맛까지 있어 인기가 좋은 점심 메뉴이다.

 

 

3. 김밥, 분식류

- 이것저것 주문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포집해 있는 김밥집은 다양하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1인 2 메뉴도 가능하다. 여러 명이서 갔을 때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 먹는 재미가 있으며,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해 주는 분식 메뉴는 주로 가락국수, 김밥, 라면, 라볶이, 만두 등이 인기가 좋다.

4. 제육볶음

-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먹을 수 있는 점심식사로, 상추 깻잎 등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 제육볶음이 부담스럽다면 제육덮밥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5. 김치찌개 & 된장찌개

- 밑반찬이 없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이다. 자주 먹는 메뉴라 식상할 수도 있지만 아는 맛이 무섭다는 것은 누구라도 알 수 있다. 가끔 차돌 된짱 찌개나 참치김치찌개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선택하여 메뉴로 골라도 좋다.

6. 해장국 (뼈해장국, 콩나물국밥, 국밥류)

- 전날 밤에 술로 인한 숙취가 있을 때 먹으면 좋은 메뉴다. 해장을 위한 메뉴로 많이들 찾고 있으며, 콩나물 해장국, 황태해장국, 순댓국, 뼈해장국 등 속을 풀어주기 위해 점심 메뉴로 좋다.

7. 닭볶음탕

- 얼큰하고 자작한 국물에 닭다리살 올리고 먹으면 이만한 점심메뉴가 또 어디 있을까 생각되는 메뉴이다. 국물에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고, 닭살을 분리해 밥에 올려 먹어도 맛있는 메뉴이다.

 

 

8. 부대찌개

- 김치에 각종 소시지, 거기에 라면사리까지 없는 게 없는 맛있는 조합이다. 회사가 많이 밀집된 지역에는 어김없이 부대찌개 맛집이 있다.

9. 국수류 ( 쌀국수, 잔치국수, 칼국수, 메밀 등등)

- 면이 당기는 날이 있다고 하면, 소화기관에 부담스럽지 않은 국수류를 추천한다. 뜨끈한 국물에 면치기 하며 점심을 먹으면 특별식을 한 느낌이다. 국수의 종료도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그날그날 선택하면 좋다.

10. 짜장면 & 짬뽕

- 여럿이 점심식사를 함께 할 때 많이 찾는 중식 메뉴이다. 호불호가 없고 짜장, 짬뽕, 볶음밥 등의 선택지가 많다. 특히나 탕수육은 여럿이서 나눠서 계산하면 부담도 없고, 특식처럼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이다.

이밖에도 백반, 뚝배기 불고기, 보쌈, 삼계탕, 햄버거, 편의점 도시락 등을 추천한다.

예전에 메뉴 고르기를 힘들어해서 점심메뉴 추천표가 인터넷상에서 핫한 적이 있다.
메뉴 고르기가 힘든 분이라면 이것도 활용해 보면 좋지 않을까 하여 공유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