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

3박4일 제주도 여행계획 짜기 #여행전

728x90
반응형

3박 4일 힐링&맛집 가자 제주로 #계획편




안녕하세요 나에게 바나나 SSINKER입니다.


오늘은 3박 4일 여행을 알차게 가기 위한 계획 짜기입니다.


회사원들이 원하는 황금 연휴에 가까운 제주도를 다녀왔지요. 무려 3박 4일이라는 시간으로 알차게 보냈다.

우선 LS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3박 4일 먹고 싶은 맛집 리스트를 작성하여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보내달라 부탁했는데 너무 완벽하게 엑셀로 전화번호 금액 시간대까지!!  +.+

점점 완벽해지는 LS.

위 스케쥴을 보고 나는 구글지도를 이용해 즐겨찾기를 해서, 최적의 경로로 여행을 계획하였다. 아래 그림과 같이  우리는 여행하기로 정했다.

1일차는 초록색, 2일차 파란색, 3일차 노란색으로 경로를 나타냈다. 빨간 별은 제주도에서 우리의 노곤한 몸을 쉴 수 있는 호텔이다.

시간적으로 3월 봄이라고 하지만, 내가 느끼기엔 겨울 여행이였다 ㅋㅋ 눈도 보고 추위에 목도리 내복을 입을 정도로 첫날은 추웠다. 

Tip : 3월 초 여행에는 꽃샘추위에 준비해야한다. 



1일차 여행경로(녹색) : 송정농원 (천혜향/한라봉 채집: 제주도 여행동안 먹을 간식) → 절물휴양림 → 사려니숲길 용연구름다리(야경) → 호텔(함덕해수욕장)

2일차 여행경로(파란색) : 다랑쉬 오름 → 성산항 우도 → 비양도 → 광치기해변 → 흑돼지 → 호텔(유탑유블레스 호텔)

3일 여행경로(노란색) : 무병장수테마파크 → 낙천리아홉굿마을 새별오름 → 호텔 (샹그릴라 호텔)


이렇게 우리는 여행할 계획이였다. 체력이 되면 충분히 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약간의 수정을 거치긴 했지만 거의 빠짐 없이 여행을 순조롭게 진행했다.

저같은 회사원도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목적으로 여행을, 제가 설계한 루트로 다녀오세요~


p.s 빨간색으로 표시된 장소는 꼭 추천한다. 감동이다. 별4개 이상!! 새별오름 축제는 별 5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제주도 축제!


지속적인 여행 리뷰를 기대해 주세요 ^___^


One more thing

@ssink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