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추천 불가!!! 전북 군산 특허 짬뽕집인 왕산중화요리소개

728x90
반응형

군산에는 맛집으로 꼽히는 짬뽕집이 많다고 해요~ 저번에 한번 실패했던 왕산 중화요리 집에 다녀왔어요~

역시나 웨이팅이 저를 반겨 주네요~~ 저번보다 늦게 도착했어요~ 근데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대기는 길지 않았어요~

왕산중화요리 매장의 뒤편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있고, 여러 대를 주차할 수 있어요~

저번에 왔을 때는 주차장이 다 차서 근처 골목에 주차했는데 이번에는 일요일이라 그런지 주차공간에도 자리가 비어 있었어요~

주차하고 나서 대기표를 뽑으러 갔는데 글쎄 번호표 뽑지 않는다고 쓰여있네요~ 뚜뚱!!!!! 또 못 먹고 갈까 봐 이건 아니다 싶어 직접 직원분께 찾아가 여쭤보니 그냥 번호를 적어주셨어요~ 너무 정신이 없어서 뽑지 못하게 해 놨다고 하더라고요~ 대기번호 197번 번호, 받은 건 218번 얼마 기다리지 않으면 차례가 될 거 같아서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

역시나 30분 정도 기다리니 불리네요!!! 이번엔 어디 안 가길 잘했다는 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메뉴 스캔, 매운 짬뽕과 콩나물 짬뽕을 먹으려다가 그래도 기본을 먹어보자 하고 짜장 짬뽕 세트 탕수육 포함을 주문했어요~ 세트에 있는 짬뽕은 어떤 짬뽕을 먹어도 상관없다고 하니 주문할 때 셋트시키고, 짬뽕만 골라 주시면 돼요~ 짬뽕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해요~ 저는 말 안 해드렸는데 중으로 나온 듯했어요~

주문이 이상했어요~

한직원분이 여러 테이블을 받고 있었고, 제 앞 테이블은 다른 직원분이 한 테이블만 주문을 받았는데

이게 잘못된 시스템인 듯이요~ 제 앞 테이블보다 더 먼저 온 분들이 요리가 나중에 나오더라고요~

정말 이건 아니다 싶었어요~ 직원분들이 손님이 많아서 힘드셨는지 조금 보기 불편했어요~ 

짜장면이 한꺼번에 나오고, 그다음에 콩나물 짬뽕이 나왔어요~ 탕수육은 좀 더 늦게 나왔다는 ㅋㅋㅋ 

한마디로 말하면 실망이에요~

저번에도 와서 못 먹고 가고 오늘도 대기해서 먹어서 그런지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 짜장, 짬뽕이 기대 이하였어요~

 짜장은 큼지막한 고기 덕분에 맛있어 보였는데 그 모습에 비해,

면이 밀가루 냄새가 많이 나고, 양념이 감칠맛이 전혀 없는 맛이었고요, 

면발이 탱글한 것도 아니고, 특성이 없는 짜장이라고 느껴졌어요~

매운짜장은 달랐을까 하고 생각하게 되는 짜장이예요~  

 콩나물 짬뽕은 이상민님이 하시는 미우새에서 보고는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더더욱 기대를 했었는데요~ 일단 크기에 놀랬어요~

어마어마한 양으로 저를 놀라게 하긴 했습니다만, 역시나 맛이 기대 이하였어요~

콩나물 짬뽕이 특허를 받아서 이 집의 대표 메뉴이던데요~ 신기한 맛이긴 했어요~

콩나물 맛이 나는 국물에 고춧가루와 후추로 뒤범벅이 된 짬뽕국물, 감칠맛이 1도 없는 국물,

진하지 않은 국물이었어요~

전날 술을 안 먹어서 그랬을까요? ㅎㅎㅎ 

짬뽕 안에 낙지 2마리, 새우 큰 것 1 , 홍합 등의 해산물은 군산 앞바다가 있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콩나물도 아삭하니 식감을 좋게 해 주더군요~

하지만 면발은 실망 그 자체, SSINKER님은 항상 면을 먼저 다 먹는데 이런,,, 이번에 많이 남겼어요~ 

 탕수육옛날 탕수육을 생각나게 하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좋은 고기를 쓰시는지돼지 냄새나지 않고, 식감이 좋았어요~

찍먹으로 먹을 수 있게 소스는 따로 나오고요~ 마지막 먹을 때까지 바삭하고 좋았어요~

간도 좋고, 바삭거림까지 좋았어요~ 소스가 제 입맛에 조금 많이 시큼한 것만 빼면 좋았고요~ 

전반적으로 기대를 너무 많이 한 듯해요~ 원래 기대가 크면 실망도 더 큰 법이잖아요~ ㅋㅋㅋ

짜장에 감칠맛, 짬뽕의 진득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기대했는데 ㅠㅠ 너무 큰 기대였나 봐요~ 

특허받은 콩나물짬뽕을 드시러 가신다면 특이한 맛이라 한 번은 먹을만한 맛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그래도 탕수육은 괜찮았어요~ 딱 좋은 고기 쓰는 옛날 탕수육 ㅎㅎㅎ 

너무 남기고 와서 죄송할 정도네요~ 탕수육은 다 먹었지만,,,, 

 

왕산중화요리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7138771&query=%EC%99%95%EC%82%B0%EC%A4%91%ED%99%94%EC%9A%94%EB%A6%AC


사람의 입맛은 모두 다르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 (취향 존중)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