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카페,디저트

[전북 전주] 전북대 근처 커피 '카페퀜처 금암동 서양찻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북대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금암동서양찻집'(카페퀜처)을 소개합니다~

입구부터가 물씬 모던함이 보이는 곳이에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가 심히 걱정되는 곳입니다.

저는 걸어서 갔다 왔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이더라고요~

모던하고 분위기 있고, 특히나 매장 안쪽에 정원 (테라스)같은 밝은 느낌이 드는 곳도 있었어요~

고풍적인 인테리어에, 조명까지 데이트하기에 완벽한 분위기였어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큰 테이블과 폭신해 보이는 소파가 크게 자리 잡고 있어요~

요즘은 각각의 테이블마다 다른 테마를 가지고 꾸며 놓는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이곳도 그런 곳 같았어요~

각각의 테이블 마다 분위기를 다르게 하여 , 가는 이들로 하여금 어느 자리에 앉을지를 고민하게 만들어요~

이곳은 수플레팬케이크가 대표 메뉴라고 해요~

시켜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른 블로그에 사진을 보니 먹고 싶어 지네요~

아메리카노(4.0), 애플시나몬티(5.5) 주문했어요~

다크머스코바도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차가운 거밖에 안된다고 해서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서 꽤 오래 기다린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애플 시나몬티가 오래 걸리나 생각하게 하는 기다림의 시간이었어요~

느낌 있는 사진이 완성되어있어요~~

ㅎ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 후 즐기는 데이트여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카페 내부에 인적이 드물어서 조용하고, 음악 선곡을 잘해주셔서 편안한 오후가 됐어요~

애플 시나몬은 애플을 깨끗하게 처리했다고 먹어도 된다고 설명까지 해주시고, 감사했어요~ 

친구들끼리 약속이 있거나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또가면 밥을 좀 덜먹고 가서 몽글몽글팬케이크(수플레) 먹어보고 싶어요~ 

여러 번 방문해도 분이기가 좋은 곳입니다.

네이버 출처


개인의 취향은 각자 다르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