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유

욜로닉스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뉴X10플러스 개봉기

728x90
반응형

이사를 하고 무선청소기 구입해야 할 계획을 가지고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다이슨이 좋다고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이 되어 차이슨을 검색하여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2019년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저렴한 가격을 검색하다가 티몬이 눈에 들어와서 티몬에서 구매했다.  구매하고 나서 3일뒤에 청소기를 받아볼수 있었다. 구매자 전원에게 침구브러쉬와 13등급 헤파필터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서 추가로 구성품을 받을수 있겠다 싶어서 디베아 뉴X10으로 구매했다. 사이트에는 두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그레이색은 인기가 많은지 1만원 비싸서 색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생각하는 나는 블루로 선택했다. 또한 디베아 청소기는 2년간 무상A/S를 진행 한다고 하여 선택하게 되었다.

벽면설치대

벽면설치대가 같이왔고, 침구브러시, 틈새흡입브러시 멀티브러시, 충전기 등 어느하나 빠지지 않고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다.

청소기가 4단분리가 되어서 오는데 조립은 어렵지 않다. 여성 혼자서도 조립 할수 있는 아주 쉬운 구조로 되어있었고, 디베아 청소기는 필터가 물세척이 가능하다는것이 좋은 점이다. 여기에 추가로 필터를 하나 더 주었다는것도 큰 매리트이다.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뉴X10의 장점은 청소기의 흡입력 2단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2단으로 할때는 정말 흡입력이 좋다는 것을 경험 할 수 1단으로 사용할때는 소리부터가 다르다는 것을 사용해 보면 알수 있다. 파워모드에서는 15분정도 사용가능하며 일반모드는 30분정도 사용가능하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다.

이사후에 청소를 해보니 새제품이라서 그런지 힘이 좋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한손으로도 충분히 들고 할수 있는 무게감이여서 좋았던거 같고 특히2단으로 파워모드로 청소를 할때는 정말 좋다고 느꼈다.


4개월째 사용중이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작은 먼지가 잘 흡입되어 청소 된다는 점이고, 배터리는 어쩔수 없는 소모품이라는 것을 느낀다. 충전을 하고 청소기를 돌리는 시간이 점점 줄고 있는거 같다. 매일 매일 청소기를 사용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충전해야 하는 시간이 빨리 돌아오는거 같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파워모드에서의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파워모드의 흡입성으로 일반모드 사용을 잘 안하게 되는거 같다.  다이슨 청소기를 안써봐서 모르겠지만청소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해서 차이슨청소기도 좋은 제품 괜찮은 것 같다. 가격대비 좋은 제품임은 확실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