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재테크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카드사별 추천 (무조건 할인카드)

728x90
반응형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카드사별 추천 (무조건 할인카드)

  복잡하게 전월실적, 할인 한도를 따지지 않아도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조건 할인카드가 있다. 무조건 할인카드는 생각 없이 써도 알아서 할인이 되고 포인트가 쌓이는 카드로 복잡한 계산 싫어하시는 분들, 자주 가는 가맹점이 정해져 있지 않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무실적 할인 신용카드 5개를 추천하고 그 카드들의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목차 

1. 신한카드 Deep Dream

2. 우리카드 DA@카드의 정석

3. 롯데카드 LIKIT ALL

4. 하나카드 Any PLUS

5. 현대카드 ZERO Edition2

6. 삼성카드 삼성카드 4

1. 신한카드 Deep Dream 

전월실적 없음 / 연회비 8,000원 = 카드고릴라 출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 없이 무조건 모든 가맹점 0.7%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여 인기가 높다. 이 카드의 특징은 무조건 0.7% 적립이 가장 큰 혜택이지만 전월실적 30만 원을 채울 경우 자주 가는 DREAM 영역에서 1.4%의 추가 적립이 있다. 또한 DREAM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기본(0.7%)+추가(1.4%)+추가(1.4%)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2.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전월실적 없음 / 연회비 국내 5,000원 해외겸용 10,000원 = 카드고릴라 출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은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할인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 결제 시 0.8%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무조건 생활 업종 결제 시 추가 0.5% 청구할인의 혜택도 볼 수 있다. (기본 0.8% + 추가 0.5%) 이 카드는 추가 청구할인 생활업종에 한의원, 동물병원, 미용실, 화장품 관련 업종이 포함되어 있어서 광범위한 사용을 원할 때 이용하면 좋다. 더불어 저렴한 연회비에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다. (전월이용실적 30만 원 사용, 통합 월 1회 연 2회 제공)

3. 롯데카드 LIKIT ALL

전월실적 없음 / 연회비 10,000원 = 카드고릴라 출

  전월실적, 할인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1% 할인이 된다. 주기적으로 소비하는 곳이 없을 경우에 유용한 카드이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동종 타사 카드들이 기본 할인율이 0.7%~0.8% 정도인데 롯데카드 라이킷 올은 기본 할인율이 1%로 확실한 차이가 있고, 추가 조건이 붙지 않는다는 점이 더욱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주유소 및 가스 충전소 건당 5천 원 할인(건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일 1회 월 2회 할인,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되고, 편의점도 건당 1천 원 할인되는 점도 좋은 점이다.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일 1회, 월 10회 제공,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 

4. 하나카드 Any PLUS

전월실적 없음 / 연회비 해외겸용 15,000원 = 카드고릴라 출

  전월실적, 할인 한도 횟수 없이 0.7% 할인해주는 카드이다. 특히 국내외 온라인 가맹점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할인 횟수 제한 없이 1.7% 할인해 주며, 할인 한도도 월 10만 원으로 높은 편이다. 해외 가맹점 또한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할인 횟수 제한 없이 1.7% 할인이 된다(한도 월 1만 원) 적립이 아닌 할인으로 바로 절약하는 느낌까지 받을 수 있다. 

5. 현대카드 ZERO Edition 2

전월실적 없음 / 연회비 10,000원 = 카드고릴라 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0.7% 할인이 된다. 특히나 생활 필수영역의 1.5% 청구 할인까지 되니 대형할인점, 커피전문점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복잡한 한도나 전월 실적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카드이다. (단 기본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또한 이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할부 사용에도 혜택이 있다.

6. 삼성카드 삼성카드 4

전월실적 10만원 이상 / 연회비 국내 5,000원 해외겸용 10,000원 = 카드고릴라 출

  이 카드는 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되는 삼성카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실적 한도 없이 모든 업종에서 0.7%~1% 할인이 되며(건당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 할인 적용), 모든 영화관에서 2,500원 결제일 할인이 된다. 생각할 필요 없이 언제나 편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무조건 할인카드로 불리는 신용카드들은 보통 전월 실적 조건이 없고, 할인한도까지 설정되지 않은 경우가 많이 있다. 더군다나 혜택 받는 가맹점도 많아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전월실적 따지지 않고, 할인한도 따지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카드이다. 신용카드 전월실적에 거부감이 있거나 신용카드에 익숙지 않은 사람에게도 어렵지 않게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카드이다.  카드를 여러 장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전월실적이 필요한 카드를 주 소비카드로 사용하고, 무조건 할인 카드를 서브카드로 사용하면 알뜰한 소비가 가능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본다. 오늘은 이처럼 복잡하게 전월실적, 할인 한도를 계산할 필요가 무조건 할인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재테크의 기본은 현명한 소비계획을 세워 알뜰하게 자신의 자산을 키워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소개한 카드들로 조금이나마 편하고, 현명하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소비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신용카드 관련 글을 쓰면서 매번 강조하고 있지만 과도한 신용카드 사용은 본인의 경제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의하여 사용해야 한다. 간단하게만 무조건 할인 카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각 카드의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신중한 카드 선택을 하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