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공유

바쁜 아침 초간단 노오븐 식빵계란 토스트 만들기

728x90
반응형

초간단 노오븐 식빵 계란 토스트 만들기 

바쁜 아침 여러 가지 해 드실 수 없으시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초간단 식빵 계란 토스트 만들기입니다. 
맛과 시간 모두 잡은 식빵 계란 토스트를 소개합니다. 

재료 준비

식빵 한 조각, 계란 1개, 딸기잼 1T, 마요네즈, 파슬리가루(생략 가능)

1. 식빵 한쪽면에 딸기잼을 골고루 발라 줍니다. 

2. 마요네즈를 빵의 테두리에 맞게 네모 틀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뿌려 줍니다.

3. 계란 1개를 넣고, 포크를 이용해 노른자 부분을 톡 찔러 줍니다. (이 작업을 안 했을 시 전자레인지는 책임을 질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노른자 폭발해요~)

4. 파슬리 가루가 있으면 뿌려주고, 없으면 생략 하셔도 됩니다. 

5. 전자레인지 2분 하면 계란이 완숙, 1분 30초 하면 반숙이 되니 기호에 맞게 설정해 주세요~

6. 완성된 식빵 계란 토스트를 커피나 우유, 혹은 주스와 함께 먹어주면 더 맛있습니다. 

만드는 법

1. 식빵 한쪽면에 딸기잼을 골고루 발라주세요~ 
2. 마요네즈를 빵의 테두리를 따라 네모 모양의 틀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짜줍니다. 
3. 계란 1개를 넣고 노른자를 반드시 포크로 콕 찔러주세요~
4. 파슬리 가루가 있다면 뿌리고, 없으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5.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을 돌려줍니다. (2분은 계란 완숙, 1분 30초 계란 반숙 - 기호에 따라 알맞게 설정)
6. 완성된 토스트와 우유 혹은 커피, 주스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https://youtu.be/EC7JdPKgjxI

바쁜 아침 노오븐 식빵 계란 토스트와 함께 건강과 영양을 챙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집에 있는 재료로 정말 초간단한 레시피로 누구나 하셔도 빠르게 할 수 있고,
맛있는 단짠단짠 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계란 위에 베이컨을 올려도 되고요~ 저는 마지막에 가루 치즈를 올려서 먹었었어요~ 
재료를 더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는 토스트 바쁜 아침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은 토스트 요리입니다. 

오늘도 냉장고 파먹기 대성공!!! 

함께보면 좋은글

2020/04/12 - [레시피따라] - 간단하게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2020/04/08 - [레시피따라] - 간단 소고기뭇국 끓이는 레시피로 오늘 저녁메뉴 완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