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유

마스크 구매시 이용하세요!! 사이트 소개

728x90
반응형

연일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 구매하기 위해 힘들게 검색 및 발품을 팔아 구매 하고 있다.

오늘은 마스크 구매시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를 소개 한다. 

1. https://coronamask.kr/

이 사이트는 회사홍보가 목적이 아니라 실시간 마스크 파는 곳을 알려주는 사이트 이다. 각 사이트 별로 판매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되며, 가격은 공적마스크와 비슷한 수준으로 판매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판매 가능한 상품이 활성화 되어 나타나며 판매시간까지 남은 시간이 보여지며, 개당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다. 

하지만 금방 품절되므로, 적절한 연습과 끈기가 필요할듯 하다. 3월 2일부터 지금까지 품절만 많이 보았기 때문에 나 역시도 끈기를 가지고 시도하고 있다. 

 

2. http://www.coronamask.co.kr/sale.html

당장 살 수 있는 리스트는 아니지만 시간대, 일자별로 구매 가능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다. 오늘의 특가와 내일의 특가등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오늘 마스크 구입을 실패했다면 다음날 마스크 구매 일정을 확인하고 구매시 참고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공영홈쇼핑(전화 연결 불가,50회 시도)과 하나로 마트(번호표 매진, 미리 번호표 발금, 2시판매), 카카오스토어 라오메뜨( 접속불가)를 이용하여 마스크를 구매하고자 하였으나 구매 노력은 모두 실패로 돌아갔다. 

마스크 구매는 끈기를 가지고 구입해야 할 것 같다. 언제가는 성공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