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유/맛집

전북 완주 순두부 대결 화심순두부 VS 원조화심두부

728x90
반응형

진안 마이산에 갔다가 순두부찌개가 생각나서 또 화심순두부 먹으로 들렸어요~ 

지난번에 화심순두부 집하고 비교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애매한 시간 4:30~ 5:00시 사이에 가보게 되었네요~ 

반대편에 있는 화심순두부집 보다는 약간 작네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화심순두부 본점'하고 '원조화심두부'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저번에 화심순두부 갔다 왔으니 이번에는 원조 화심두부집에서 먹어보자 하고 일부러 찾아갔어요~ 

매장 내부는 길쭉하게 되어있는데 별관은 불이 꺼져 있더라구요~  

메뉴를 비교하기 위해 화심순두부는 무조건 주문하고,  화심순두부 맑은탕을 주무했어요~ 

주문 후 기본 찬들이 나왔어요~ 

전반적으로 맛이 적절하다고 해야 할까? 화심순두부 본점보다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이곳도 마찬가지로 계란은 들어가지 않은 순두부찌개이고,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 있네요~ 신선한 바지락 쓰시는지 잘 떨어지구요~  순두부 맑은탕은 그냥 고춧가루만 넣지 않는 거라고 해야 되나? 순해서 아이들도 먹기 좋을거 같았어요~ 

대신 많이 뜨거우니깐 꼭 식혀서 먹으시길 참고 부탁드려요~ 

반찬들도 화심순두부 매장보다 자극적인 맛이 덜했어요~  

화심순두부본점과 원조화심두부 매장의 공통점은 반찬이 셀프로 무한대 가능하다는 거예요~ 기본으로 먼저 차려진 반찬을 다 먹으면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고요~ 이 곳도 콩도넛을 판매하더라고요~  

저녁쯤 가서 그런지 제가 본 원조화심두부집은 포장을 많이 해 가시더라고요~  

김치들도(깍두기, 겉절이) 맛있어서 두번 떠다가 먹었어요~ 찌개에 밥 말아서 김치 올려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어요~ 

간이 쎄지 않아 좋았던 순두부찌개였어요~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면 '화심순두부본점'으로 자극적인 맛이 덜한 곳을 원한다면 '원조화심두부'집으로 추천드리고요~ 

순두부찌개에 두부 엄청 많이 들어가서 가성비 대박 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전북 완주로 여행가신다면 순두부찌개 꼭 맛보세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1487963

 

원조화심두부 : 네이버

리뷰 160 · 순두부 찌개 먹고 두부도넛

store.naver.com


개인의 입맛의 취향은 모두 다 다르다고 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리며 (취향 존중)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